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퀸즐랜드 프리미어리그|【맞 포커】

NoiseAware Blog

요시노부 야마모토

퀸즐랜드 프리미어리그|【맞 포커】

퀸즐랜드 프리미어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운전할때 차로를 변경하는 차량들을 노려서 고의 사고를 내고 억대의 보험금을 챙긴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이들은 65번 사고를 내고 보험금 4억 원을 받아냈습니다.

이예린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차로를 바꾸려고 움직이지만,뒤따라 온 차량과 부딪힙니다.

교차로에서 좌회전하다 차로를 잘못 탄 차량,퀸즐랜드 프리미어리그역시 뒤이어 오던 차량에 들이 받힙니다.

모두 차로를 바꾸던 차량 운전자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 같지만,사실은 계획된 보험 사기였습니다.

차로 변경을 하는 차량을 노려 일부러 들이받은 겁니다.

보험사엔 상대 차량의 과실로 인한 사고라며 보험금을 받아 챙겼습니다.

이런 수법으로 2020년 6월부터 4년 동안 억대 보험금을 챙긴 일당 6명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이들이 낸 고의 사고만 65차례,퀸즐랜드 프리미어리그챙긴 보험금은 4억 2천만 원에 달합니다.

[백초현/인천경찰청 교통조사계장 : "진로 변경을 할 때 법규를 제대로 준수하지 못하고 과실이 있는 차량들을 주로 대상으로 삼았습니다."]

이들은 보험사의 의심을 피하려고 렌터카를 사용하고 운전자도 바꿔가며 범행했습니다.

경찰은 일당 6명 가운데 2명을 구속하고,피해 운전자에 대해서는 사고 경력 삭제와 보험료 환급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KBS 뉴스 이예린입니다.

영상편집:이태희/화면제공:인천경찰청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퀸즐랜드 프리미어리그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퀸즐랜드 프리미어리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퀸즐랜드 프리미어리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샌드위치 패널 기준 강화나 대체로 인한 기업 부담 증가에 따른 반발에는 “샌드위치 패널을 경제성과 시공(이 쉬운) 부분 때문에 건축을 하는 입장에선 활용하려고 하는데, 안전 측면에서 샌드위치 패널이 철골조나 시멘트 구조에 비해 안전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건축 재료나 구조물을 개선해 나가야한다”고 못 박았습니다.

퀸즐랜드 프리미어리그,사진=장슬기 기자"최호정, 강석주, 경기문, 고광민, 곽향기, 구미경, 김경훈, 김규남, 김길영, 김동욱, 김영옥, 김영철, 김용일, 김용호, 김원중, 김원태, 김재진, 김종길, 김지향, 김춘곤, 김태수, 김현기, 김형재, 김혜영 김혜지, 남궁역, 남창진, 도문열, 문성호, 민병주, 박상혁, 박석, 박성연, 박영한, 박중화, 박춘선, 박환희, 서상열, 서호연, 소영철, 송경택, 신동원, 신복자, 심미경, 옥재은, 유만희, 유정인, 윤기섭, 윤영희, 윤종복, 이경숙, 이민석, 이병윤, 이봉준, 이상욱, 이새날, 이성배, 이숙자, 이승복, 이은림, 이종배, 이종태, 이종환, 이효원, 이희원, 임춘대, 장태용, 정지웅, 채수지, 최민규, 최유희, 최진혁, 허훈, 홍국표, 황유정, 황철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