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홍콩 한국대사관】- 광주fc 유니폼

NoiseAware Blog

모치플레지르

【홍콩 한국대사관】- 광주fc 유니폼

홍콩 한국대사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봇플러스 테스트필드 7월 개소

강남구 수서로봇거점지구 [서울 강남구 제공]
강남구 수서로봇거점지구
[서울 강남구 제공]

(서울=연합뉴스) 정수연 기자 = 서울 강남구(구청장 조성명)는 로봇 기술 실증 공간부터 로봇 기업,로봇과학관이 모인 '수서로봇거점지구'를 조성하겠다고 18일 밝혔다.

강남구는 우선 수서로봇거점지구의 일환으로 수서동에 5천949㎡ 규모의 '로봇플러스 테스트필드'를 구축,7월 중 정식으로 문을 열 예정이다.

중소기업은 로봇을 개발해도 실증 공간이 부족해 상용화에 어려움을 겪곤 하는데 자치구 차원에서 신규 개발된 로봇의 품질을 검증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다는 것이다.

금속 가공 공정을 AI 기술로 학습해 장인의 솜씨를 흉내 내는 로봇,휴대전화에 작은 부품을 조립하는 등 기존에는 사람이 했던 업무를 수행하는 로봇,배달 로봇,자동차 표면처리 작업을 하는 로봇 등이 이 공간에서 실증 작업을 거치게 된다.

테헤란로 로봇거리 조성 사업도 추진하고 있다.

배달로봇 5대가 테헤란로87길 일대 지정된 건물 6곳까지 배달하는 식으로,센서를 이용해 보행자와 장애물을 피하고 횡단보도를 건너는 등 자율주행 시스템이 탑재됐다.

또 수서동 업무 유통단지 부지 30%에 로봇 관련 기업을 입주시키기로 했다.

강남 로봇과학관,홍콩 한국대사관로봇 테마를 적용한 공원도 조성한다.

아울러 2027년부터 수서역 북측 공영주차장 부지를 활용해 '서울로봇테크센터'를 건립하고 로봇 기술 연구 등 각종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구는 향후 건립될 SRT복합환승센터는 로봇친화적 건물로 조성하는 방안을 논의하겠다고 밝혔다.

로봇 기술 테스트필드부터 연구센터,홍콩 한국대사관로봇 기업,공원,과학관,로봇 친화적 건물이 아우러진 공간을 조성하겠다는 것이다.

구는 '로봇친화도시'를 조성하기 위해 지난해 7월 전국 기초지방자치단체 중 최초로 로봇산업 육성을 위한 조례를 제정했다.

구청장 책무 중 하나로 로봇산업 성장과 발전을 규정하고,구는 로봇산업 육성을 위한 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지난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는 '로봇플러스 페스티벌'도 열었다.연구원과 기업들이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로봇을 소개했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배달 로봇이 테헤란로를 달리듯,강남구 전체를 로봇 테스트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홍콩 한국대사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홍콩 한국대사관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무엇보다 윤석열 정부에서 부산이나 TK 지역을 위해서 집중적으로 추진했던 것들에 대해 이재명의 민주당이 사사건건 발목을 잡아왔습니다.

홍콩 한국대사관,    하나은행은 오는 27일 임시 이사회를 열고 홍콩 H지수 ELS 자율배상에 대한 논의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