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유로2022 - ID=2024-10-17%2Ffdqeow.html

NoiseAware Blog

챔피언스리그 편성표

유로2022 - ID=2024-10-17%2Ffdqeow.html

유로2022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선도지구 선정 기준에 분당 주민 반발 확산
아파트 연합회 입장문…"성남시에 분노"

성남시청에서 열린 '분당신도시 선도지구 선정 공모지침 주민 설명회'에 주민들이 참석해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연합뉴스
성남시청에서 열린 '분당신도시 선도지구 선정 공모지침 주민 설명회'에 주민들이 참석해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연합뉴스
경기 성남시가 지난달 공개한 분당신도시 선도지구 선정 기준을 놓고 지역 주민의 반발이 확산하고 있다.

8일 분당재건축연합회에 따르면 연합회는 최근 '선도지구 선정 공모안의 합리와 형평성을 요구'라는 제목의 입장문을 냈다.연합회에는 분당 내 40여개 아파트 단지가 가입됐다.

연합회는 "성남시 주민설명회 이후 분당 주민들은 평가 기준이 불공정하고 시로부터 분당 재건축을 지원하겠다는 의지나 정책의 진정성을 느낄 수 없다는 점에 분노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성남시는 국토부안과 달리 참여 단지 수와 참여 가구 수의 배점을 크게 변경해 특정단지에 대한 특혜 논란을 야기했다"며 "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요구하고,유로2022사업방식의 선택은 소유자의 고유영역임에도 신탁방식에 가점을 부여한 근거에 관해서도 설명을 요구한다"고 했다.

선도지구는 '노후계획도시 정비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노후계획도시 재건축 사업을 가장 먼저 진행하는 곳이다.성남시에서는 최대 1만2000가구가 오는 11월 선도지구로 지정될 예정이다.

이에 성남시는 지난달 25일 선도지구 선정 공모 지침을 공고했고,유로202229일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하지만 주민 동의율 배점에서 상가 동의율을 제외하고 가구 수 배점을 늘려 주민들의 반발이 이어지고 있다.

연합회는 "노후계획도시는 민간이 주도하는 정비사업이고,순환 개발을 해야 하기에 정부가 공정한 경쟁의 룰을 만들어 선의의 경쟁을 유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분당 재건축 성공을 위해 시의 적극적인 지원을 요구한다"고 당부했다.

유로2022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로2022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com 관련기사약사 그만둔 女 뛰어든 곳이…입소문에 '대박'매일 '11억' 번다는데…주가 반토막에 '한숨'"이게 진짜 가능해?"…삼성 '신무기' 실물 공개자전거 훔쳐 탄 고등학생…"동생들 밥 챙기려고""크게 벌 찬스" 개미들 들썩…2300억 베팅했다

유로2022,쿠바 테러지원국 지정한 美 “韓 수교결정 존중”[韓-쿠바 수교]일각선 “中 편향보다는 나을 것”“대한민국은 외교관계의 성격(nature)을 결정할 주권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