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홍시후 - ID=2024-10-17%2Ffogdfa.html

NoiseAware Blog

바카라 망함

홍시후 - ID=2024-10-17%2Ffogdfa.html

홍시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본 수출 앞두고 포장지에 독도 그림 등 빼라 일본 측 요구했지만
"매출 비중 커 고민 많았지만 국가 위해 자부심 버리고 싶지 않았다"
해당 소식 알려지면서 '독도 쌀과자' 입소문에 주문 폭증해 배송지연[서울경제]

사진=유아용 쌀과자 업체 '올바름' 홈페이지
사진=유아용 쌀과자 업체 '올바름' 홈페이지

제품 포장지에 독도 그림과 함께 “독도는 한국땅”이라는 문구를 넣은 한 쌀과자 업체가 '독도는 빼달라'는 일본의 요구를 거절하고 일본 수출을 포기한 사연이 알려지면서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유아용 쌀과자 업체 '올바름'은 지난 2021년부터 제품 뒷면에 "독도는 한국 땅"이라는 문구와 함께 독도 지도를 넣어 판매해왔다.

지난 14일부터 올바름은 자사의 홈페이지에 “예상치 못한 주문 폭주로 인해 모든 팀원들이 최선을 다해 작업하고 있다”며 "다만 이번 주엔 공휴일과 택배 휴무일이 겹쳐 배송에 지연이 발생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이어 "저희 제품을 '독도 쌀과자'라고 불러주신 점 깊이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사진=유아용 쌀과자 업체 '올바름' 홈페이지
사진=유아용 쌀과자 업체 '올바름' 홈페이지


업체는 이 포장지 때문에 일본 수출에 발목을 잡혔다.지난 5월 보도에 따르면 올바름은 지난해 12월부터 일본 수출을 논의했는데,홍시후당시 예상 발주 물량은 연 매출의 15%에 달할 정도였다.

그러나 협의가 어느 정도 이뤄진 상태에서 일본 바이어 측이 "거래를 하려면 독도를 지우라"고 요구했다.업체는 이 요구를 받아들이지 않았다.김정광 대표는 전남매일 인터뷰에서 "사실 일말의 고민도 없이 거절한 건 아니다"며 "하지만 당장 눈앞의 개인적 이득을 위해 국가의 자부심을 버려서는 안 된다는 생각이 더 컸다"고 밝혔다.발주 예상 물량이 상당했기 때문에 계약이 불발되면 경영 상 상당한 타격을 입을 게 뻔했지만 일본 측 요구를 거절한 것이다.

유아용 쌀과자 제품 뒷면에 독도가 새겨진 모습.사진=JTBC '사건반장' 캡처
유아용 쌀과자 제품 뒷면에 독도가 새겨진 모습.사진=JTBC '사건반장' 캡처


이러한 사연이 최근 다시 언론에 소개되고 소셜미디어(SNS) 등에 기사들이 공유되면서 주문이 폭증했다.이같은 소식이 다시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은 “돈쭐 각오해!” “사장님뜻 조금이나마 보탬됐으면해서 방금 홈피가서 구매했습니다” “독도 쌀과자 대박 나세요독도는 대한민국 고유영토 대한민국 땅입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홍시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홍시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미지출처=연합뉴스]그는 "‘전 국민 출산급여 휴가제’가 도입되면 모든 일하는 여성 산모들이 자유롭게 출산휴가를 사용할 수 있고, 여성 자영업자, 소상공인은 90일의 출산휴가를 다 사용하지 못하더라도 대체 근로자를 고용하는 방식으로 최소한의 모성보호를 보장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홍시후,또 체중이 줄어들고 머리카락이 빠지면서 목, 겨드랑이, 사타구니의 임파선이 커지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