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군인 월드컵 - ID=2024-10-17%2Fiuaeyh.html

NoiseAware Blog

vfb 슈투트가르트 대 rb 라이프치히 라인업

군인 월드컵 - ID=2024-10-17%2Fiuaeyh.html

군인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축구장 1만4000개' 농작물 침수
피해 농민 "이걸로 먹고 사는데…큰일 났다"

[앵커]

나흘간 쏟아진 비에 축구장 14000개 크기의 농경지가 물에 잠겼습니다.당장 출하해야 할 작물들이 못쓰게 돼,군인 월드컵농민들이 손해를 고스란히 감당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은진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흙탕물이 비닐하우스 단지에 들어찼습니다.

둥그런 지붕들만 물 밖에 나와 있습니다.

고금택 씨도 여기서 수박을 키웠습니다.

사람 머리보다 컸던 수박들,군인 월드컵지금은 흙에 반쯤 처박힌 채 썩고 있습니다.

[고금택/전북 익산시 망성면 : 비가 앞도 안 보이고,한두 시간 내에 엄청 퍼부으니까 감당을 못 하겠더라고.]

곧 내다 팔기로 계약금까지 받아둔 1만 통이 다 못 쓰게 됐습니다.

[고금택/전북 익산시 망성면 : 막연하지,군인 월드컵어떻게 살아야 할지… 그런다고 누가 도와주는 것도 아니고…]

지난해에 이은 물난리에 농사짓는 게 겁이 날 지경입니다.

[기계실도 지금 다 잠기고…]

역시 1년 전에도 물에 잠겼던 양계장입니다.

[백현수/전북 익산시 용안면 : 닭 7만5000마리 다 폐사되고 그거 치우는 데만 네 달이 걸렸어요.]

이제야 다시 닭 기를 수 있을 만큼 정리했는데,군인 월드컵다시 엉망이 된 겁니다.

지난 7일부터 나흘간 내린 비에 전국 농경지 1만34ha가 침수됐습니다.

축구장 14000개가 넘는 면적입니다.

충남과 경북,군인 월드컵전북 순으로 피해가 심했습니다.

정부가 특별재난지역 선포를 검토하고 있지만,군인 월드컵피해를 온전히 보상받기는 어렵습니다.

[이경희/충북 영동군 : 하루 지나면 포도나무 뿌리가 썩거든요.이거 가지고 먹고 사는데 이거마저 없으면 큰일 났죠,우리는.]

기후 변화로 폭우가 더 잦아질 거란 전망에 농가의 걱정은 커지고 있습니다.

[영상디자인 김관후]

군인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군인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김민석 "민주, 의원 평가·경선에 지도부 끼어들 틈 없어"뉴스 기사"정부·여당, 거친 정치와 정책 무능"김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지난 22일 국회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군인 월드컵,'수평선'은 멸망한 세계에서 부모님을 잃고 의지할 곳 없는 소년과 소녀가 만나 함께 앞으로 나아가는 이야기를 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