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2차예선 - ID=2024-10-17%2Fjgxbsl.html

NoiseAware Blog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2차예선 - ID=2024-10-17%2Fjgxbsl.html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2차예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서울 시청역 인근에서 15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교통사고와 관련해 경찰이 운전자를 입건하고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현직 버스 운전기사인 사고 차량 운전자는 '급발진'을 주장했는데,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2차예선경찰은 국과수에 차량 감정을 의뢰했습니다.

서동균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그제(1일) 밤 68세 남성 차 모 씨가 몰던 차량이 서울 시청역 사거리 인근 일방통행 도로를 역주행하며 15명의 사상자를 냈습니다.

웨스틴조선 호텔에서 나온 차량은 양 방향 도로를 가로질러 '진입 금지' 표지판이 있던 4차선 일방통행 도로로 직진했습니다.

빠른 속도로 내달려 왼편 인도를 덮치면서 사람들을 잇따라 들이받았습니다.

이어 세종대로에서 승용차 두 대까지 추돌하고 나서야 멈췄습니다.

경찰은 차 씨를 현장에서 붙잡았고 교통사고특례법상 중과실치사상 혐의를 적용해 입건했습니다.

다만,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2차예선차 씨가 갈비뼈가 부러져 입원 중이어서 정식 조사를 하지는 못했습니다.

차 씨는 1974년 면허를 딴 뒤 서울 버스 기사와 트레일러 기사로 일했고 지난해 경기 안산의 한 버스회사에 채용돼 격일로 버스를 몰고 있습니다.

차 씨는 사고 직후 언론 인터뷰에서 "브레이크를 계속 밟았지만 차량이 말을 듣지 않았다"고 말하며 급발진을 주장했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차량 움직임이 비정상적이었다며 급발진이라고 볼만한 여지가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박병일/자동차명장 : 사람을 먼저 치고,그러면 그걸로 끝났어야 되는데 다시 또 핸들 돌아서 차를 추돌했다는 얘기는 자동차가 정말 말을 듣지 않았지 않느냐.]

반면,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2차예선사고 직후 차량이 감속하는 영상으로 봤을 때 급발진으로 보기 어렵다는 분석도 있습니다.

[박철환/서정대 스마트자동차학과 교수 : 서든 언인텐디드 액셀러레이션(급발진) 현상이라고 주장되는 것들은 중간에 감속이 있을 수가 없어요.]

경찰은 급발진 주장은 피의자의 진술일 뿐이라며 사고 차량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보내 정밀 감정을 의뢰했습니다.

또,차 씨를 조사하는 대로 구속영장을 신청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영상취재 : 조창현·이용한·최준식,영상편집 : 김준희,디자인 : 박천웅·방명환)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2차예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2차예선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송영숙 한미그룹 회장 "한미·OCI 통합, 창업주 뜻 잇는 결정""반기 든 장·차남, 돌아오길 기대"정통성 강조 "경영권 표대결 자신"송영숙 한미그룹 회장 한미그룹 제공 ▶관련기사 3면"OCI와의 통합 결정은 협상의 대상이 아니고, 창업주인 고 임성기 회장의 뜻을 이어받고자 하는 결정입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2차예선,이어 축제 자원봉사자인 깨비와 깨비짱을 응원하며 1시간 30분여간 진행된 행사를 함께 즐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