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알모 - ID=2024-10-17%2Fkebmkv.html

NoiseAware Blog

김범용나이

알모 - ID=2024-10-17%2Fkebmkv.html

알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0일 오전 5시 1분쯤 대구 달서구 계명대 동문 인근 버스정류장 앞에서 강풍을 동반한 국지성 호우로 가로수가 뿌리가 뽑힌 채 쓰러져 소방 당국이 안전 조치를 취하고 있다./사진=뉴스1(대구소방안전본부 제공)
10일 오전 5시 1분쯤 대구 달서구 계명대 동문 인근 버스정류장 앞에서 강풍을 동반한 국지성 호우로 가로수가 뿌리가 뽑힌 채 쓰러져 소방 당국이 안전 조치를 취하고 있다./사진=뉴스1(대구소방안전본부 제공)국지성 호우와 강한 장맛비가 쏟아진 대구에서 크고 작은 피해가 속출했다.

10일 뉴스1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1분쯤 대구 달서구 계명대 동문 인근 버스정류장 앞 가로수 뿌리가 뽑혀 넘어졌다.

대구소방안전본부 측은 "크고 작은 피해가 워낙 커 피해 상황을 파악 중"이라고 했다.

대구는 지난 8일 오후부터 내린 비로 곳곳에서 피해가 속출했다.지난 9일 오후 기준 대구 북구와 서구에 내린 강수량은 130㎜ 이상이었고 대구 동구에는 160㎜ 이상의 비가 내렸다.

기상 당국은 이날 대구와 경북 남부,동해안에 20~80㎜(많은 곳은 100㎜ 이상),알모경북 북부 내륙과 울릉도,알모독도에 10~40㎜ 비가 더 내릴 것으로 전망했다.

대구 도심에서는 도로 11곳 교통이 통제되고 있다.

대구경찰청은 이날 오전 6시 30분을 기해 침수 우려가 높은 동구 숙천교 하단,금강 잠수교,오목천 잠수교,알모대림교 지하도,알모안심교 하단 북편 지하도,아양교 기찻길 하단,알모수성구 가천 잠수교,두산교 지하도,남구 상동교 하단,달성 용산교 구간의 차량과 사람 통행을 통제했다.

신천동로 전 구간도 통제됐다.

알모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알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작년 8월 환경부 주관으로 시작된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는 플라스틱 오염 저감을 위해 일상생활에서 불필요하게 사용되는 플라스틱을 줄이고 착한 소비를 실천하기 위한 범국민 환경보호 캠페인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서 ’플라스틱과 작별한다’는 뜻을 담아 친환경 실천 의지를 전달하고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알모,교정시설 근무에 대해서도 “복무 장소가 교정시설에 국한됐을 뿐, 사회복지시설, 병원 공공기관 등 다른 기관에서 복무하게 된다고 하더라도 부여될 수 있는 다양한 업무를 이미 수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