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챔스 보기 - ID=2024-10-17%2Fkfduex.html

NoiseAware Blog

고스톱 타짜

챔스 보기 - ID=2024-10-17%2Fkfduex.html

챔스 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음주운전 처벌 한 달 만에 재범…법원,징역 1년 6개월 선고

춘천지법 [촬영 박영서]
춘천지법
[촬영 박영서]

(춘천=연합뉴스) 강태현 기자 = 음주운전으로 처벌받은 지 한 달 만에 수면제를 복용한 상태에서 술까지 마시고는 무면허 운전하다 사고를 낸 40대가 결국 철창신세를 지게 됐다.

춘천지법 형사3단독 박성민 부장판사는 특정범죄가중법상 위험운전치상,챔스 보기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무면허운전 혐의로 기소된 A(44)씨에게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했다고 13일 밝혔다.

A씨는 지난해 11월 27일 오전 6시 28분께 춘천 한 도로에서 만취 상태에서 수면유도제까지 투약해 무면허 운전하고,챔스 보기신호대기 중이던 아반떼 승용차를 들이받아 운전자에게 2주간의 치료가 필요한 상처를 입힌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그는 범행 한 달 전 음주운전으로 인해 같은 법원에서 징역형 집행유예 선고를 받고도 또다시 술을 마시고 운전대를 잡은 사실이 공소장에 포함됐다.

A씨 측은 '약물로 인해 정상적으로 운전하지 못할 우려가 있는 상태에서 운전한 것이 아니다'라고 주장했으나 법원은 A씨가 사고 당시 기억이 흐릿하다고 진술한 점,챔스 보기피해 운전자가 A씨가 비틀거리고 대화가 어려운 상태였다고 진술한 점 등을 토대로 받아들이지 않았다.

박 부장판사는 "자동차 종합보험에 가입돼 있고 피해 운전자 상해 정도가 비교적 중하지 않으며 피해자가 피고인의 처벌을 원하지 않는 점은 유리한 정상"이라며 "피고인이 음주운전 등으로 징역형의 집행유예 처벌을 받고 그 집행유예 기간에 있음에도 범행한 점 등을 종합해 형을 정했다"고 말했다.



챔스 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챔스 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군산서 도로 달리던 시내버스 이정표 '쾅'…2명 사상29일 오전 9시10분께 전북 군산시 서수면의 한 도로에서 시내버스가 도로 이정표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챔스 보기,원고패소 판결…"국정원법 개정 등으로 정신적 손해 어느 정도 메워져" 노무현 전 대통령 추도식 참석하는 한명숙 전 국무총리(김해=연합뉴스) 한종찬 기자 = 고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15주기인 23일 오후 경남 김해시 진영읍 봉하마을에서 열린 추도식에 한명숙 전 국무총리가 참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