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시안컵 로고 - 토요경마예상 - ID=2024-10-17%2Fksnjmi.html

NoiseAware Blog

표바다

아시안컵 로고 - 토요경마예상 - ID=2024-10-17%2Fksnjmi.html

아시안컵 로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환경‧사회‧지배구조 분야 주요 활동과 성과 담아…올해로 네 번째 발간
K-RE100 가입,기후 변화 시나리오 정량적 재무영향 분석 등 주요 성과

2024년 ㈜한화 지속가능경영보고서 표지.ⓒ㈜한화
2024년 ㈜한화 지속가능경영보고서 표지.ⓒ㈜한화[데일리안 = 박영국 기자] ㈜한화는 28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분야의 주요 활동과 성과를 담은 2024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한화는‘인류의 삶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지속가능한 발전 실현’이라는 ESG 비전에 따라 지난 2021년부터 매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해 왔다.올해로 네 번째 발간되는 ㈜한화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글로벌 ESG 공시지표,이해관계자 요구사항 등을 반영하여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이해관계자들에게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특히 기업의 내·외부 관점에서 사회·환경적 영향과 재무적 영향을 종합적으로 고려하는‘이중 중대성 평가’를 실시한 것이 특징이다.㈜한화는 국제지속가능성보고기준(GRI)의 중요성 판단 원칙과 유럽연합(EU)의 기업지속가능성공시지침(CSRD)을 반영해 중대 이슈를 선정했으며 기업 경영 전략과 의사결정에 반영해 장기적인 기업 가치를 창출해 나갈 계획이다.

주요 성과로는 ▲탄소 감축 계획 달성을 위한 K-RE100 가입 완료 ▲기후 변화 시나리오에 대한 정량적 재무영향 분석 시행 ▲주력 제품에 대한 환경전과정평가(Life Cycle Assessment) 수행 ▲글로벌부문 전 사업장 공정관리등급‘S등급’획득 ▲중장기 인권경영 로드맵 수립 등을 담았으며 세부 내용은 ㈜한화 홈페이지에서 열람할 수 있다.

㈜한화는 지난 2021년 이사회 산하에 ESG위원회를 설립하고 지속가능경영 활동 및 친환경 전략의 전문적 심의와 의사결정을 위한 거버넌스를 구축했다.

또한 ESG위원회 산하의 실무 추진 조직으로 환경경영,안전보건경영,아시안컵 로고인재경영,상생협력,아시안컵 로고미래성장,사회공헌,지배구조,아시안컵 로고컴플라이언스,DS/DT(Digital Security/Transformation),아시안컵 로고코디네이터의 10개 모듈로 구성된 ESG협의체를 구축해 전사 ESG 경영을 추진해나가고 있다.

이런 노력의 결과로 ㈜한화는 ESG 각 분야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이어나가고 있다.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CDP) 한국위원회가 주관하는‘2023 CDP 코리아 어워즈’에서 산업재 부문‘탄소경영 섹터 아너스’를 수상했으며 건설부문은 동반성장위원회가 주관하는‘2023년 대한민국 동반성장 시상식’에서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지난 4월에는 모건스탠리캐피털인터내셔널(MSCI)이 실시한 ESG 평가에서 지배구조 분야의 향상된 점수를 바탕으로‘A’등급으로 한 단계 상승했다.

김승모 ㈜한화 대표이사는 “㈜한화는 끊임없이 도전하고 스스로 혁신하는 그레이트 챌린저(Great Challenger)로서 ESG 경영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며 “매년 달성 과제를 발굴하고 개선함으로써 ESG경영을 고도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로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시안컵 로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25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행정법원 행정6부(당시 이주영 부장판사)는 지난해 11월 수입업체 A사가 보건복지부 장관을 상대로 낸 국민건강증진부담금 부과 취소 소송에서 원고 패소 판결했다.

아시안컵 로고,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현봉식, 옛애인 고소 "돈 요구 불응하니 악의적 비방"◇ 이서진, 잠수이별 L씨 루머에 "악의적…선처없다"◇ 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깜짝 외출…좋아 보이네◇ 황정음 "뼈가 깎이도록 생생하게…" 눈물◇ 일본인 니키 "삼일절, 쉬어서 부럽다" 발언 사과◇ 송진우 "유세윤과 스위스 일간지 1면 장식"◇ 차범근 "이강인 부모도 나도 회초리 맞아야"◇ 오마이걸 출신 진이, 카리나 조롱 논란◇ 결정사 커플 매니저 "75세 박원숙, 삼혼 가능성은…"◇ '연기중단' 최강희, 어부 변신…"3년째 일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