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포레스트도일】전주 캄포|과천경마장 일정

NoiseAware Blog

과천경마장 일정

【포레스트도일】전주 캄포|과천경마장 일정

포레스트도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질 바이든 여사가 변화 결정한다면 변화 있을 듯"

[뉴저지=AP/뉴시스]미국 1차 2024 대선 토론회에서 참패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후보 사퇴론' 속 가족과 함께 캠프 데이비드로 향했다.주말 동안 자신의 향후 거취를 논의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사진은
[뉴저지=AP/뉴시스]미국 1차 2024 대선 토론회에서 참패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후보 사퇴론' 속 가족과 함께 캠프 데이비드로 향했다.주말 동안 자신의 향후 거취를 논의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사진은 29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왼쪽에서 두번째)이 질 바이든 여사(가장 오른쪽)와 손녀들과 함께 뉴저지주 벌링턴 카운티 맥가이어 공군기지에서 대통령 전용기로 향하고 있는 모습.2024.07.01.

[서울=뉴시스] 김예진 기자 = 미국 1차 2024 대선 토론회에서 참패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후보 사퇴론' 속 가족과 함께 캠프 데이비드로 향했다.주말 동안 자신의 향후 거취를 논의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30일(현지시각) NBC뉴스,뉴욕타임스(NYT) 등에 따르면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 27일 토론 후 4개 주에서 7개의 행사 일정을 소화했다.이후 일요일인 30일 가족들과 캠프 데이비드에서 머물고 있다.

NBC는 문제에 정통한 5명 소식통을 인용,포레스트도일바이든 대통령이 29일 늦게 캠프 데이비드로 향해 가족들과 주말을 보내는 일정은 토론 전 계획된 것이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 곳에서 가족들과 대선 재선 미래에 대해 논의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지난 27일 열린 1차 2024 대선 토론회에서 81세인 바이든 대통령은 쉰 목소리로 말을 더듬는 등 태도를 보이며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처참하게 패배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최대 약점인 고령 우려를 불식시키지 못했고,포레스트도일오히려 4년 더 국정 운영을 수행할 능력이 있는지 의구심만 키우게 됐다.

이에 따라 민주당 안팎에서는 자당 대선 승리를 위해 바이든 대통령이 대선 후보에서 사퇴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제기됐다.

민주당의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빌 클린턴 전 대통령은 공개적으로 바이든 대통령 지지를 표명했다.

하킴 제프리스(뉴욕) 하원 원내대표와 짐 클라이번(사우스캐롤라이나) 하원 원내부대표,낸시 펠로시(캘리포니아) 전 하원의장도 공개적으로 바이든 대통령을 지지하고 있다.그러나 NBC는 2명의 소식통을 인용해 이들이 개인적으로는 우려를 표명했다고 전했다.

[뉴욕=AP/뉴시스]29일(현지시각)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오른쪽에서 두번째)이 질 바이든 여사와 손녀들과 함께 뉴욕주 이스트햄튼 공항에 도착해 걸어가고 있다.왼쪽부터 나탈리 바이든,피니건 바이든,<a href=포레스트도일바이든 대통령"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뉴욕=AP/뉴시스]29일(현지시각)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오른쪽에서 두번째)이 질 바이든 여사와 손녀들과 함께 뉴욕주 이스트햄튼 공항에 도착해 걸어가고 있다.왼쪽부터 나탈리 바이든,포레스트도일피니건 바이든,바이든 대통령,포레스트도일질 바이든 여사.2024.07.01.
NBC는 "민주당 최고위층 사이에서는 바이든에게 다음 단계를 결정할 수 있는 시간을 줘야 한다는 공감대가 형성돼 있다"며 "그들은 오직 대통령만이 가족과 상의해 앞으로 나아갈 것인지 (재선) 캠페인을 조기에 끝낼 것인지 결정할 수 있으며,포레스트도일그는 강요에는 잘 대응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전했다.

논의에 정통한 한 소식통은 "의사 결정권자는 (바이든) 대통령과 그의 부인 두 사람이다"고 밝혔다."이 결정이 얼마나 개인적이고 가족적인지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은 이 상황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이라고 덧붙였다.

민주당 역학 관계에 정통한 다른 소식통은 "그(바이든 대통령)에게 궁극적으로 영향력을 가진 사람은 영부인 밖에 없다"며 질 바이든 여사를 언급했다."만일 그(질 바이든)가 변화가 있어야 한다고 결정한다면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든 대통령의 캠프 데이비드행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자 한 소식통은,이 곳에서는 "(대선) 캠페인에 대한 논의는 비공식적이거나 되돌아보는 것"이 된다고 말했다."공식적이거나 결정적인 논의를 위해 앉아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강조했다.

앞서 지난 27일 열린 1차 2024 대선 토론회에서 81세인 바이든 대통령은 쉰 목소리로 말을 더듬는 등 태도를 보이며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처참하게 패배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최대 약점인 고령 우려를 불식시키지 못했고,오히려 4년 더 국정 운영을 수행할 능력이 있는지 의구심만 키우게 됐다.

이에 따라 민주당 안팎에서는 자당 대선 승리를 위해 바이든 대통령이 대선 후보에서 사퇴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제기됐다.

포레스트도일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포레스트도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는 일부 투표소에서 투표함에 녹색 액체를 쏟거나 불을 지르는 방해 행위가 발생했지만 어느 투표소에서도 투표 결과가 취소되지는 않았다고 설명했다.

포레스트도일,교육훈련 수료자에게 도배기능사 자격증 응시료와 3개월 동안 창업 공유사무실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