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냥코 파워업 - ID=2024-10-17%2Ftgmnbg.html

NoiseAware Blog

큐브 월드

냥코 파워업 - ID=2024-10-17%2Ftgmnbg.html

냥코 파워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백종원 유튜브)
(백종원 유튜브)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중식 브랜드 '홍콩반점0410' 개선을 위해 거액을 들여 재교육에 나섰으나 소비자들의 불만은 여전하다.

지난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홍콩반점 바뀌었대서 시켜봤는데 XX'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 씨는 "집 근처에서 한 번 주문해 먹었다가 크게 실망하고 다신 안 시켜 먹었다"며 "(백종원이 나서서) 지점 점검하고 바뀌었대서 오랜만에 주문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A 씨의 기대와는 달리 맛은 변하지 않았다고.그는 "XX 탕수육 소스가 식었다 못해 젤리로 굳어서 탕수육 고기를 찍어 먹을 수도 없었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이어 "먹다가 아무래도 이건 아닌 것 같아서 가게에 전화하려고 했더니,영업 종료로 닫아놔서 전화도 안 받는다"고 황당해했다.

그러면서 "지점 점검한 거 맞냐?X 같다.지점 어딘지 공개하고 싶다"고 분노했다.

누리꾼이 받은 홍콩반점 탕수육.( 온라인 커뮤니티)
누리꾼이 받은 홍콩반점 탕수육.( 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백종원은 지난 3일과 10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홍콩반점'을 개선하는 모습을 공개했다.백종원은 홍콩반점 전 지점에 레시피가 나오는 모니터를 900만원 들여 설치했다.또 홈페이지를 통해 클레임 들어온 매장 재교육에도 집중했다고 밝혔다.

백종원 측은 "아직 완벽하진 않지만 홍콩반점은 지금도 열심히 변화 중이고,앞으로 더 계속 발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누리꾼들은 "백종원 영상 보고 다시 시켜 먹었는데 하…이제 절대 안 시켜 먹겠다","고기 잡내 나고 그냥 똑같더라.이런 식으로 관심 끌어서 다시 시켜 먹게 한 건 사기나 다름없다",냥코 파워업"백종원 본인이 돈 받고 허가 내줬는데 책임져야지.점주만 욕할 건 아니다",냥코 파워업"이건 홍콩반점 담당 본사 직원이 문제다",냥코 파워업"점주 안 바뀐다에 한 표 건다.정확하게 말하면 두어 달 시늉만 하다가 현 상태로 돌아간다.과감하게 잘라내셔야 한다.주기적인 점검이 필요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냥코 파워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냥코 파워업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일부 은행 가산금리 인하 영향도 9일 서울 시내 한 시중은행 앞에 대출상품 관련 안내문이 붙어 있다.

냥코 파워업,☞공감언론 뉴시스 2papers@news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