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속전속결 전기기사 - ID=2024-10-17%2Fwpiuup.html

NoiseAware Blog

우리 월드 카지노

속전속결 전기기사 - ID=2024-10-17%2Fwpiuup.html

속전속결 전기기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삼성전자,레드햇 로고 (삼성전자 제공=연합뉴스)]
삼성전자는 업계 최초로 글로벌 오픈소스 설루션 선도기업 레드햇(Red Hat)이 인증한 컴퓨트익스프레스링크(CXL) 인프라를 구축했다고 오늘(25일) 밝혔습니다.

CXL은 두뇌 격인 중앙처리장치(CPU)와 가속기,D램,속전속결 전기기사저장장치 등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최첨단 인터페이입니다.CXL 솔루션을 활용하면 메모리 용량을 획기적으로 확장해 고속·대용량 데이터 소화가 가능할 뿐 아니라 메모리 비용도 줄일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인프라 구축을 통해 CXL 관련 제품부터 소프트웨어까지 서버 전 구성 요소를 화성캠퍼스에 위치한 삼성 메모리 리서치 센터(SMRC)에서 검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MRC는 삼성전자의 메모리 제품을 탑재한 고객사가 자사 서버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최적 조합을 분석하고 성능을 평가할 수 있는 리서치 센터입니다.

삼성전자는 이번달 업계 최초로 'CXL 메모리 모듈-D램'(CMM-D) 제품의 레드햇 인증에 성공했는데 이번 인프라 확보로 이뤄낸 첫 성과입니다.

특히 CXL 제품 인증을 내부에서 자체 완료한 후 레드햇 등록 절차를 즉시 진행할 수 있어 신속한 제품 개발이 가능해졌고,속전속결 전기기사고객들과 개발단계부터 제품 최적화를 진행해 맞춤 설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는 설명입니다.

또 인증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레드햇으로부터 유지·보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신뢰성 높은 시스템을 더욱 편리하게 구축 가능합니다.

이 밖에도 고객들은 하드웨어 안정성 보장,리눅스 호환성 보증,전문적인 지원 등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와 레드햇은 지난 2022년부터 지속 협력하며 CXL 생태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양사는 차세대 메모리 분야 소프트웨어 기술 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지난해 12월 업계 최초로 레드햇 서버 환경에서 CXL 메모리 동작 검증에 성공했습니다.데이터센터용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 제품도 레드햇 인증을 받았습니다.

삼성전자와 레드햇은 CXL 메모리 생태계 확장과 새로운 기술 표준 제시를 목표로 파트너십을 강화해 다양한 사용자 시스템에 적합한 고객 설루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송택상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D램 솔루션팀 상무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아우르는 양사 간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혁신적인 메모리 설루션 개발과 CXL 생태계 발전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속전속결 전기기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속전속결 전기기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경찰 관계자는 "차 안에서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며 "강력범죄 정황은 없는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속전속결 전기기사,DOW지수도 1884년에는 30개 종목이 아닌 12개의 산업주만 선정하여 지수를 산정했었고, 지수 이름도 ‘다우존스산업주 지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