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fortissimo】- 월드컵 김대중

NoiseAware Blog

토트넘 울버햄튼 실시간

【fortissimo】- 월드컵 김대중

fortissimo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우크라 "쿠르스크에 지휘통제소 열어…총 35㎞ 진군"
러,fortissimo대피령·비상사태 선포 잇따라

러시아와의 접경지에서 교전 현장을 지나는 우크라이나군 차량 / 사진=AFP연합뉴스
러시아와의 접경지에서 교전 현장을 지나는 우크라이나군 차량 / 사진=AFP연합뉴스
러시아 남서부 접경지인 쿠르스크에 대한 우크라이나의 점령 여부를 두고 양국이 상반된 입장을 펼쳤습니다.

쿠르스크에서 우크라이나군의 작전이 10일째 이어진 현지시간 15일 러시아군은 잠시 빼앗겼던 마을을 일부 되찾고 있다고 주장했지만 우크라이나는 점령 지역에 군 지휘통제소까지 설치하는 등 러시아 본토 안쪽으로 진격을 이어갔다고 밝혔습니다.

타스·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러시아 국방부는 이날 성명을 통해 자국군이 우크라이나군이 일시적으로 점령했던 쿠르스크 지역의 크루페츠 마을을 다시 장악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군에 맞서기 위해 쿠르스크 지역에 투입된 러시아 체첸공화국 아흐마트 특수부대의 아프티 알라우디노프 사령관은 "국경에서 약 18㎞ 떨어진 마르티노프카 마을을 되찾았다"고 말했습니다.

또 우크라이나군이 지난 6일 쿠르스크를 기습하면서 진격했던 수자 지역도 우크라이나군이 완전히 장악하지 못한 상황이라고 덧붙였습니다.수자는 러시아발 유럽행 천연가스 수송로의 마지막 계측소가 있는 곳입니다.

우크라이나군은 러시아와 상반된 주장을 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 / 사진=AFP연합뉴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 / 사진=AFP연합뉴스

올렉산드르 시르스키 우크라이나군 총사령관은 이날 쿠르스크 전황을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에게 보고하는 영상을 텔레그램에 올리며 "쿠르스크에서 질서를 유지하고 주민 요구를 수용하고자 군 지휘통제소를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또 지난 하루 동안 쿠르스크 전선 여러 지점에서 최대 1.5㎞까지 진군했다며 "쿠르스크 공세 작전이 시작된 이래 적 영토로 총 35㎞ 진입해 82개 마을과 영토 1천150㎢를 장악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영상에서 젤렌스키 대통령은 수자 지역에 대해 "완전히 통제하고 있다"며 러시아 국방부 발표를 반박했습니다.

AP 통신은 수자에서 교전이 치열하게 벌어지는 가운데 북서쪽으로 약 45㎞ 떨어진 러시아 글루시코보 마을에도 대피령이 내려졌다고 보도했습니다.

우크라이나군의 공세 속에 러시아는 쿠르스크에 인접한 벨고로드 지역에 연방정부 차원의 비상사태를 선언했습니다.우크라이나군이 쿠르스크 공격을 시작한 이후 벨고로드에도 드론 등 공습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fortissimo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fortissimo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창극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소리와 음악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fortissimo,kr/b71afnCBS노컷뉴스 이기범 기자 hope@c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