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프로야구 방출 - ID=2024-10-17%2Fzhlour.html

NoiseAware Blog

존롭 구두

프로야구 방출 - ID=2024-10-17%2Fzhlour.html

프로야구 방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북대서양조약기구(NATO) 정상회의가 현지시각 9일 미국에서 개막한 가운데,프로야구 방출대표적 친러 국가인 벨라루스와 합동 군사훈련을 벌이고 있는 중국은 이번 훈련이 나토를 겨냥한 것은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린젠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오늘(10일) 브리핑에서 “현재 진행 중인 중국과 벨라루스의 합동 군사훈련 지역이 나토 회원국인 폴란드 부근이라는 점에서 이번 훈련이 나토에 대한 도발 행동이라는 지적이 있다”는 질문에 “어떤 특정 국가를 겨냥하지 않았다”고 답했습니다.

린 대변인은 “이번 육군 훈련은 양국 연간 협력 계획에 따라 실시된 것으로,중국과 벨라루스 간의 정상적인 군사 교류·협력”이라며 “국제법과 국제관례에 부합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중국 국방부는 지난 7일 “연간 계획과 양국 합의에 따라 중국과 벨라루스 군대가 이달 초순부터 중순까지 벨라루스 서남부 브레스트시 부근에서‘독수리 돌격-2024 육군 합동 훈련을 실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벨라루스 국방부는 “중국인민해방군 군인들이 8일부터 19일까지로 예정된 합동 반테러 훈련에 참여하기 위해 벨라루스에 도착했다”며 중국군이 수송기를 타고 벨라루스에 도착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대표적인 친러시아 국가 벨라루스는 지난 4일 카자흐스탄 수도 아스타나에서 열린 상하이협력기구(SCO) 정상회의를 계기로 이 기구의 10번째 회원국이 되는 등 최근 중국과 협력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한편,프로야구 방출나토가 한국·일본·호주·뉴질랜드 등 인도·태평양 지역 국가들과 연계를 한층 강화하겠다고 밝힌 것을’나토의 동진(東進)‘으로 규정한 중국은 사흘째 나토 비난을 이어갔습니다.

린 대변인은 “나토가 지역성·방어성 조직이라는 지위를 깨고 아시아·태평양에 와서 충돌과 대결을 불러일으켜 지역의 번영·안정을 파괴하는 것을 단호히 반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외교부 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프로야구 방출채널 추가
▷ 네이버,프로야구 방출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프로야구 방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로야구 방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반면, 선선한 동풍이 부는 동해안은 20도 안팎을 보인 가운데 바람까지 강해, 낮에도 서늘했습니다.

프로야구 방출,한·UAE CEPA는 한국이 체결하는 24번째 자유무역협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