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야구경기순위 - ID=2024-10-17%2Fzpljqs.html

NoiseAware Blog

m2 wifi 슬롯

야구경기순위 - ID=2024-10-17%2Fzpljqs.html

야구경기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음주 운전이 들통날 상황에서,급하게 술을 더 마셔 음주 상태였는지를 알수 없게 만드는 수법,이른바 '술타기'라고 하는데요.

최근 가수 김호중 씨가 이런 수법을 사용해 물의를 빚었죠.

그런데,전북 전주에서도 경찰의 미흡한 초동 조치를 틈타 이런 일이 재연됐습니다.

오정현 기자입니다.

[리포트]

한밤중 시내 도로에서 승용차와 경차가 부딪치며 불꽃이 번쩍입니다.

이 사고로 경차 운전자가 숨지고 함께 타고 있던 친구도 크게 다쳤습니다.

승용차 운전자인 50대 남성은 사고 당시 시속 150km 넘게 속도를 냈습니다.

하지만,경찰은 음주 감지기로 음주 반응을 확인하고도 이 남성을 그냥 보내줬습니다.

자신도 몸이 아파 병원에서 채혈하겠다는 말에,정확한 음주 측정을 미루고 구급차에 태운 겁니다.

병원으로 이송된 지 1시간여 만에,아무런 제지 없이 병원 문을 나선 이 남성은 곧장 편의점으로 갔습니다.

맥주를 사서 마신 겁니다.

[편의점 주인/음성변조 : "모자를 쓰고 들어오셔서 계속 고개를 숙이고 계시더라고요.(맥주) 작은 걸 두 개인가 샀을 겁니다."]

그 뒤에도 이 남성은 음주측정을 하겠다는 경찰 전화를 받고,또 다른 편의점에 들러 지인 편에 맥주 한 캔을 또 사서 마셨습니다.

뒤늦게 쫓아온 경찰이 사고 발생 약 2시간 반 만에 측정했지만,야구경기순위이미 술을 연거푸 마신 상태였습니다.

사고 당시의 음주 정도를 알 수 없는 상태가 돼 버린 셈입니다.

결국 이때 측정한 혈중알코올농도 0.084% 대신,검찰은,이보다 한참 낮은 0.036%를 적용해 재판에 부쳤습니다.

[진태규/전주덕진경찰서 교통과장 : "음주 최종 시점을 피의자가 번복할 수도 있고,야구경기순위그렇게 되면 위드마크 공식에 의해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경찰은 지침대로 음주 측정을 하지 않았던 점을 사과하고,당시 출동한 파출소 직원들을 감찰 조사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오정현입니다.

촬영기자:신재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야구경기순위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야구경기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경기순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당국이 제기한 민사 재판에서 패소하게 되면 징벌적 성격의 벌금을 물게 된다.

야구경기순위,전북 남원·장수·임실·순창에서는 박희승 현 지역위원장과 성준후 당 부대변인, 이환주 전 남원시장이 3인 경선을 치르고, 완주·진안·무주에서는 안호영(재선) 의원과 김정호 당 정책위 부의장이 대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