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시안컵 에프조】월드컵 레전드 선수|영화 보고타

NoiseAware Blog

영화 보고타

【아시안컵 에프조】월드컵 레전드 선수|영화 보고타

아시안컵 에프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홍준표 "의료원이 대구경북 최상급 병원으로 도약하는 계기로 삼을 것"

대구의료원 [연합뉴스TV 제공]
대구의료원
[연합뉴스TV 제공]

(대구=연합뉴스) 김선형 기자 = 오는 18일 개원의 집단 휴진이 예고된 가운데 공공의료기관인 대구의료원이 정상 진료에 임하겠다는 성명을 발표했다.

대구의료원은 11일 언론에 의료원 명으로 '개원의 집단휴진 예고에 따른 성명서'를 배포하며 "개원의 집단 휴진 시 단계적으로 평일·주말 진료 시간을 연장하는 등 정상 진료를 통해 시민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난 2월부터 지금까지 전공의 집단사직 등 의사들의 집단행동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편과 불안이 가중됐다"며 "대구의료원은 공공의료기관으로써 현 상황에 동요하지 않고 지역 진료 공백 최소화를 위해 비상 진료체계를 유지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광역 단위 최고 수준의 인프라를 확충,아시안컵 에프조공공·응급 의료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강도 높은 내부 혁신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덧붙였다.

홍준표 대구시장 페이스북 화면 캡처
홍준표 대구시장 페이스북 화면 캡처


홍준표 대구시장은 페이스북에 "의사들의 파업 추진에도 대구의료원은 정상진료를 한다.전공의 3명의 사표를 수리하고도 아무런 의료공백이 없다"며 "차제에 대구의료원을 더욱 업그레이드시켜 대구경북 최상급 병원으로 도약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밝혔다.

대한의사협회는 정부의 의대 정원 정책에 반발해 오는 18일 개원의 대규모 집단 휴진을 예고했다.

대구 지역 일부 동네 병의원 등 개원의들은 내부 공사나 여름휴가 등을 이유로 사실상 집단 휴진에 동참하는 모양새다.

이미 대구 동구 한 이비인후과는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여름휴가를 공지하기도 했다.



아시안컵 에프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아시안컵 에프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지금 국민의힘이 이거 뭐지' 이대로 갔다가 '정말 큰일 나겠는데'라고 하는 생각에서 한동훈 위원장한테 봤던 기대감들을 그래도 나와서 좀 보여줬으면 하고 있는 마음들이 모여 있는 거라 과연 개인적인 실익은 없더라도 한 번 한동 위원장이 출마해서 당을 한번 제대로 일으킬 수 있는 그 불타는 열의를 한번 보여줄 것인가가 마지막 남은 고민이지 않을까▷이동재: 그렇죠 근데 일각에서는 그런 얘기도 하잖아요.

아시안컵 에프조,경찰관들은 다시 할머니 집에 방문해 봉투를 돌려드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