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윈조이|【브라질 올림픽 축구】

NoiseAware Blog

프리미어리그 구단주 재산 순위

윈조이|【브라질 올림픽 축구】

윈조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계정‘견생대박태안이네’에 올라온 반려견 대박이의 심방 예배 중 모습.'예배드리자'는 주인의 말을 알아듣기라도 한 듯 두 목사 사이에 자리를 잡고 앉은 장면.인스타그램 캡처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계정‘견생대박태안이네’에 올라온 반려견 대박이의 심방 예배 중 모습.'예배드리자'는 주인의 말을 알아듣기라도 한 듯 두 목사 사이에 자리를 잡고 앉은 장면.인스타그램 캡처

집에서 드린 예배에서 개가 사람 사이에서 얌전히 앉아 마치 예배를 드리는 듯한 모습을 보여 많은 이들이 즐거워했다.견주는 “사람인 나보다 더 낫다”며 재밌어했고,윈조이온라인에는 비슷한 반응이 이어졌다.

개 3마리를 키우는 직장인이자 유튜브와 인스타그램‘견생대박태안이네’계정 운영자는 최근 반려견 중 한 마리인 대박이가 교회에서 심방 나온 이들과 함께 예배드리는 모습을 올려 많은 관심을 받았다.크리스천인 이 채널 운영자는 7년 전 유기견 입양을 계기로 반려견과의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지난달 가족의 문병을 위해 목사 등 교회 관계자들이 집을 찾아온 심방 장면은 5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특히 개그맨 이창호는 이 영상에 “사도바우”라는 댓글을 달았다.기독교 초기 신앙에 큰 영향을 미친‘사도바울’과 비슷한 발음으로 강아지의 기특함을 칭찬한 것이다.또 영상에는‘대박이는 왠지 나비넥타이를 하고 주일에 교회를 갈 것 같다‘예배시간에 조는 나보다 낫다.반성하고 간다’등 댓글이 달렸고‘예전에 키우던 강아지도 대박이처럼 예배를 드렸었다’며 반려견을 추억하거나 그리워하는 반응도 적지 않았다.

영상에서 대박이는 예배를 드리는 이들 사이에서 무척이나 얌전했다.채널 운영자가 “앉아서 예배드려”라고 말하자,윈조이이 말을 마치 알아듣기라도 한 듯 두 목사 사이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예배를 집도한 목사는 이 상황이 재밌다는 듯 “개들하고 같이 신앙고백을 드리겠다”고 말하며 웃었다.또 다른 목사는 조용하게 예배를 기다려준 게 기특하기라도 한 듯 연신 대박이를 쓰다듬었다.

채널 운영자는 본보와의 통화에서 “목사님이 우리 집으로 처음 심방 오신 날이었기에 대박이에게 예배뿐 아니라 목사님을 본 것도 처음이었다”며 “농담으로 건넨‘예배를 드리자’는 말에 대박이가 두 목사님 사이에 끼어 앉아 다들 웃음이 터졌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이어 “대박이 모습을 보며‘개도 이렇게 열심히 예배를 드리는데…’하며 반성하기도 했다”며 “대박이 영상이 저를 포함한 크리스천에게 예배 열정을 회복하며 나아갈 수 있는 아주 작은 동기부여가 됐으면 좋겠고 넌크리스천에게는 예배나 복음에 대한 긍정적이자 친근한 인식이 생기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윈조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윈조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하지만 대부분 노후화한 상황이라 새로 건조된 탐해 3호에 대해 세계 연구자들의 기대가 크다고 김 본부장은 설명했다.

윈조이,당시 YTN 간부 4명이 YTN을 사찰했던 원충연 전 국무총리실 조사관과 통화한 사실도 확인되며 YTN 안팎에서 보도전문채널 사장과 주요 간부들이 정부와 연결되어 있다는 비판이 제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