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혈액 어리버리들 2

NoiseAware Blog

하이큐 작붕 월드컵

혈액 어리버리들 2

혈액 어리버리들 2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작년 채용 간호사 267명 '임용 후보자' 신분,혈액 어리버리들 24개월째 출근 못 해
"의료 인력 부족 해소위해 현장 투입해야"…"병원 필요 인력 줄어"

걸어가는 경상국립대병원 의료진 [연합뉴스 자료사진]
걸어가는 경상국립대병원 의료진
[연합뉴스 자료사진]

(진주=연합뉴스) 박정헌 기자 = 전공의 집단행동으로 경영난을 겪는 대형병원들이 신규 채용을 줄일 것이라는 우려가 나오는 가운데 경상국립대병원이 경영난 여파로 작년에 뽑은 신입 간호사를 아직 현장에 투입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8일 경상국립대병원 등에 따르면 작년 경상대병원 진주 본원과 창원 분원을 합쳐 신규 간호사 267명을 뽑았다.

이들은 당초 올 3월부터 현장에 투입돼 근무할 예정이었으나 지금까지 4개월 가까이 출근하지 못하고 있다.

병원 측은 전공의 집단행동 이후 입원 및 외래환자,혈액 어리버리들 2수술 건수,병상 가동률 등이 전반적으로 감소해 병원 운영에 필요한 인력이 줄어 아직 임용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경상대병원 하루 평균 외래환자는 전공의 집단행동 전 2천371명에서 집단행동 이후 1천914명으로 19%가량 줄었다.

병상 가동률은 74%에서 51%로,혈액 어리버리들 2하루 평균 수술 건수는 37건에서 25건으로 하락했다.

월 의료수익은 올 1월 292억원에서 6월 225억원으로 67억원이나 감소했다.

이처럼 악화한 경영 상황으로 인해 전년도 신규 채용 간호사들은 아직 임용 후보자 신분으로 월급도 받지 못한 채 병원 사정이 나아지기만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병원 내부에서는 전공의 집단행동으로 가뜩이나 인력이 부족한 상황에서 신규 채용 간호사마저 현장에 투입되지 못해 의료진 부담이 커지고 있다며 해법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경상대병원에서 근무 중인 한 의료진은 "대학병원은 간호 인력의 자연 퇴사가 많아 꾸준한 인력 유입은 필수"라며 "그런데 작년 채용 인원이 아직 현장에 투입되지 않아 근무에 어려움이 많다"고 호소했다.

이어 "남아있는 구성원들이 희생하면서 어떻게든 버티고 있으나 현재 상황으로 한계가 있다"며 "만성적 인력 부족 해소를 위해 작년에 뽑은 인원이라도 빨리 현장에 투입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그러나 지난해 채용된 간호사들의 임용 시기는 아직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다.

경상대병원 관계자는 "이번 의료사태 이후 병원 3개 병동을 통폐합할 만큼 병원 운영에 필요한 인력이 줄었다"며 "올해 간호직 채용과 관련한 부분도 구체적으로 정해진 바 없다"고 밝혔다.



혈액 어리버리들 2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혈액 어리버리들 2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청년들의 데이터 사용 패턴과 생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같은 가격대의 5G 요금제 대비 데이터 제공량이 최대 50GB 더 많고, 커피·영화·로밍 가격을 매월 50% 할인해 준다.

혈액 어리버리들 2,또 노 사장의 자사주 매입은 다음 달에 예정된 갤럭시 언팩에 앞서 진행된 거래라 주목도가 더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