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k리그2

NoiseAware Blog

카지노 컨벤션센터

k리그2

k리그2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불 난 '아리셀' 공장·대표 사무실 등 압수수색
사고 이틀 만에 강제수사…인력 파견 업체도 대상
'업무상 과실치사상' 혐의 업체 대표 등 5명 입건[앵커]
큰불이 나 31명의 사상자를 낸 화성 공장 사고의 책임 규명을 위한 수사에 속도가 붙고 있습니다.

경찰과 노동 당국이 화재 이틀 만에 공장 업체 등에 대해 강제수사에 나섰습니다.

배민혁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새까맣게 타버린 공장,k리그2

그 옆에 있는 공장 사무실로 수사관들이 파란 상자를 들고 줄줄이 들어갑니다.

경찰과 고용노동부가 31명의 사상자를 낸 리튬전지 공장 화재와 관련해 압수수색에 나선 겁니다.

사고가 난 지 이틀만으로,k리그2업체 대표의 사무실과 인력 파견 업체 등도 압수수색 대상에 포함됐습니다.

화재 원인을 낱낱이 살펴보겠다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경찰은 이번 압수수색을 통해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한 배경에 업체 과실이 있었는지 파악하고,k리그2구체적인 책임소재를 가리는 데 주력할 방침입니다.

무엇보다 사고 전,k리그2일하고 있던 직원들에게 충분히 안전 교육이 이뤄졌는지 등을 조사할 거로 예상됩니다.

경찰이 중점적으로 수사하는 대상은 업체 대표와 공장 관계자 등 5명.

앞서 경찰은 이들을 업무상 과실치사상 혐의 등으로 입건했는데,k리그2출국도 금지했습니다.

노동계에선 이번 공장 화재가 중대재해 참사라며 책임자에게 엄중한 처벌이 이뤄져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김진희 / 아리셀 중대재해 참사 대책위원회 : 참사 이후 하나둘씩 드러나는 내용은 어쩌면 참사가 예견됐던 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일단 경찰은 국과수로부터 화재로 숨진 23명 전원이 질식사했을 가능성이 크다는 부검 구두 소견을 받았습니다.

경찰은 확보한 압수물 분석과 함께,참고인 조사를 마치는 대로 공장 대표 등 본격적인 피의자 조사에 나설 방침입니다.

YTN 배민혁입니다.

촬영기자: 박진우
영상편집: 이주연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k리그2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k리그2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국세청도 오류를 잡아내지 못했습니다.

k리그2,노인을 위한 '파크 골프장'도 지속 확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