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wsp 포커 - 티빙 무료중계 - ID=2024-10-18%2Fsmgbrk.html

NoiseAware Blog

lg 도박

wsp 포커 - 티빙 무료중계 - ID=2024-10-18%2Fsmgbrk.html

wsp 포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스톡옵션에 418억원 현금 보너스 받으며 네이버웹툰 '창업자' 보상 톡톡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네이버웹툰의 본사 웹툰엔터테인먼트가 미국 뉴욕 증권시장에 상장하게 되면서 김준구(47) 대표이사의 성공담도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네이버에 평사원으로 입사해 신생 서비스였던 웹툰을 키우고,20년 만에 미국 상장사 최고경영자(CEO) 자리에 오르게 됐기 때문이다.

발언하는 김준구 네이버웹툰 CEO [네이버웹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발언하는 김준구 네이버웹툰 CEO
[네이버웹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김 대표는 서울대 화학생물공학과를 졸업하고 2004년 네이버에 신입 개발자로 입사했다.

원래 업무는 네이버 검색 엔진 개발이었지만,wsp 포커사이드 프로젝트로 만화 서비스를 함께 맡게 된다.

어려서부터 만화를 좋아하던 김 대표는 만화책만 8천여권을 사들일 정도로 이른바 '덕후'였다.이런 애정과 열정을 바탕으로 당시 네이버의 수많은 서비스 중 하나에 불과했던 웹툰을 거대한 문화 산업으로 키워냈다.

네이버웹툰의 대표 작가인 조석을 발굴한 것도 김 대표다.

2006년 조석 작가가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하면서 네이버 웹툰의 아마추어 플랫폼인 도전 만화에 '마음의 소리'를 올렸는데,이를 당시 사원이었던 김 대표가 눈여겨보고 정식 연재를 제안했다.

웹툰 산업이 성장하면서 김 대표의 직함도 바뀌었다.

2015년 네이버 웹툰&웹소설이 사내 독립 기업(CIC)이 되면서 대표를 맡았고,2017년 분사가 결정되면서 지금의 네이버웹툰 대표이사가 됐다.이제 뉴욕 증권시장 상장과 더불어 글로벌 기업의 수장이 된다.

웹툰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의 자회사지만,wsp 포커김 대표를 창업자로 명명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김 대표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보내는 서한에 자신을 창업자(Founder) 겸 최고경영자라고 소개했다.

네이버웹툰 27일 나스닥 상장…K콘텐츠 성공 이어가려면 (CG) [연합뉴스TV 제공]
네이버웹툰 27일 나스닥 상장…K콘텐츠 성공 이어가려면 (CG)
[연합뉴스TV 제공]


그만큼 김 대표는 대체 불가능한 인물이기도 하다.

웹툰엔터테인먼트가 SEC에 제출한 증권신고서에는 위험 요소를 언급하며 "김 CEO가 우리의 전략적 비전을 책임져왔으며,만약에라도 그가 웹툰엔터테인먼트에서 더는 일하지 않는다면 적합한 대체자를 당장 찾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언급했다.

김 대표는 웹툰 산업에도 기여한 바가 많다.무엇보다 창작자와 공생하는 생태계를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웹툰 작가들에게 IP 사업 수익을 나누는 PPS(파트너스 프로핏 쉐어) 제도를 도입했고,wsp 포커창작자에게 다달이 원고료를 지급하고 수익분배(RS)도 하는 방식도 보편화했다.

한 업계 관계자는 "오늘날 웹툰 업계의 관행이나 구조는 네이버웹툰에서 시작된 것이 많다"며 "특히 창작자에게 조금 과하다 싶을 정도로 수익을 나누는 것은 네이버웹툰에서 왔다"고 설명했다.

웹툰엔터테인먼트는 김 대표에게 막대한 금전적인 보상을 약속한 상황이다.

우선 상장 완료를 조건으로 회사 보통주 1만4천815주에 대한 양도제한 조건부주식(RSU)을 부여한다.다음 달에는 현금 보너스 3천만달러(약 418억원)를 지급한다.

김 대표는 웹툰엔터테인먼트 주식 346만1천670주를 주당 11.04달러에 살 수 있는 옵션을 보유하고 있다.

26일(현지시간) 공모가가 21달러로 확정되면서 이 가격을 기준으로 보면 미실현 시세 차익이 약 3천448만달러(약 479억원)에 달한다.

당장 사고팔 수 없는 RSU를 제외하더라도 900억원 상당의 보상이 주어지는 셈이다.



wsp 포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wsp 포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개포동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 3가구가 그 주인공이다.

wsp 포커,이날 전곡항 메인무대에서 열린 개막식에서는 축제의 포문을 여는 정명근 화성시장의 개막 선언에 이어 100만 화성시민과 함께 배를 타고 세계로 나아가는 뱃놀이 축제의 미래 비전을 상징하는 ‘노 젓기 세리머니’가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