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작년 프리미어리그 순위 - ID=2024-10-18%2Fxkdqsx.html

NoiseAware Blog

무료 스포츠 베팅

작년 프리미어리그 순위 - ID=2024-10-18%2Fxkdqsx.html

작년 프리미어리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한밤중에 고속도로에서 운전을 하다 맞은편 차량에서 나오는 레이저 불빛에 피해를 보는 운전자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순간 앞이 보이지 않아 큰 사고를 당할 수 있는데다 시력 손상까지 유발하는 레이저 불빛의 위험성을 친절한 뉴스에서 전해드립니다.

김세희 기자입니다.

[리포트]

밤 늦은 시간 고속도로 운전에 조심하라는 온라인상의 글입니다.

맞은편 차량에서 나오는 레이저 불빛에 주의하라는 건데요.

최근 비슷한 경험을 한 운전자들의 글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순간 앞이 보이지 않아 사고로 이어질 수도 있는 위험천만한 상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자정이 넘은 시간,고속도로 반대 차선에서 긴 초록빛이 나타납니다.

맞은편 차량에서 쏜 레이저 불빛인데,작년 프리미어리그 순위사방으로 번지며 운전자 시야를 방해합니다.

[피해 운전자 : "레이저를 맞고서 눈이 따가웠고 그리고 잔상도 남아 있었는데,작년 프리미어리그 순위그때 당시에 고속 주행이었고 주변에 졸음 쉼터나 차를 세울만한 곳이 보이지 않아서…."]

레이저 장치는 늦은 밤,작년 프리미어리그 순위비가 오거나 안개가 자욱할 때 시야 확보를 위해 주로 화물차 운전자들이 사용합니다.

[화물차 운전자 : "멋을 내려고 연두색이나 이런 레이저 같은 색깔로 변형해서 장착하는 경우가 있는데…."]

하지만 대부분 불법 부착물입니다.

[전홍재/한국교통안전공단 기술안전처 : "자동차 관리법령에서 정하지 않은 등화 장치이므로 점검 정비 및 원상 복구 대상입니다."]

레이저 장치를 손에 쥔 채 앞차를 불빛으로 위협하는 운전자도 있습니다.

역시 처벌 대상입니다.

[박아롱/변호사 : "큰 사고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보통의 폭행죄보다 무겁게 처벌될 수 있습니다."]

사람 눈을 향해 레이저가 비춰지면 시야를 방해할 뿐만 아니라 시력 손상까지 일으킬 수 있습니다.

레이저 광선은 자외선보다 훨씬 출력이 강하고 짧은 시간 동안 한곳에 집중되기 때문에 망막에 돌이킬 수 없는 화상을 입힙니다.

20대 남성의 망막 촬영 사진입니다.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황반 부위가 타버렸습니다.

고출력 녹색 레이저 광선에 잠깐 노출돼 실명한 사례입니다.

[한영근/안과 전문의/안과학회 사례 보고 : "천문 관측을 하는 대학생이었는데,그린(녹색) 레이저 포인터가 자기 눈에 아주 잠깐 0.1초 정도 마주 보는 순간 '타닥'하는 소리와 함께 바로 실명을 한 케이스(사례)였습니다."]

레이저 광선은 위험도에 따라 4등급으로 분류되는데 등급이 높을수록 출력이 강해져 눈은 물론 피부까지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같은 출력이라도 녹색 레이저가 적색보다 더 위험합니다.

해외 연구 사례를 보면 최대 5밀리와트 출력에서 적색 레이저에는 15분간 노출돼도 눈에 이상이 없었지만,같은 출력의 녹색 레이저에 노출됐을 때는 1분 만에 망막에 열 손상이 생겼습니다.

녹색빛은 망막에 있는 멜라닌 색소에 더 잘 흡수돼 빠르게 손상을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레이저 광선에 쏘인 뒤 시력이 떨어지거나 초점이 흐려졌다면 안과에서 망막 상태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판 중인 레이저 장치는 저출력 제품이라도 10초 이상 노출되면 망막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KBS 뉴스 김세희입니다

영상편집:신선미/그래픽:민세홍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작년 프리미어리그 순위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작년 프리미어리그 순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작년 프리미어리그 순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정부는 지난 18일 윤석열 대통령이 서울 서초구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주재한 민생경제점검회의에서 발표한 농축수산물 물가안정대책을 추진하고 있다.

작년 프리미어리그 순위,  김정훈 SK에코플랜트 솔루션 BU 대표(왼쪽부터)와 조나단 스핑크 해울이해상풍력발전 대표, 이승철 SK오션플랜트 대표가 지난 5월31일 서울 종로구 수송동 SK에코플랜트 본사에서 열린 울산 부유식 해상풍력 ‘해울이 프로젝트’의 부유체 제작 및 운송·설치 분야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