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실시간스코어 - 1117회 로또당첨판매점

NoiseAware Blog

로또 90억 후기

실시간스코어 - 1117회 로또당첨판매점

실시간스코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핵심 전략 플라스틱 용기 경량화·재생원료 사용 비중 30% 확대

(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ESG 경영 실천과 순환경제 활성화를 위해 '2030 플라스틱 감축 로드맵'을 수립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로드맵은 오는 2030년까지 석유에서 추출된 원료로 만들어진 신재 플라스틱 사용량을 2023년 대비 20% 줄이는 것을 핵심 목표로 삼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를 구체화하고 실행에 옮기기 위해 '플라스틱 용기 경량화'와 '재생원료 사용 확대'라는 두 가지 세부 추진 전략을 세웠다.

플라스틱 용기 경량화는 품질과 안전성을 유지하면서 플라스틱 무게를 줄이기 위한 것이다.

용기 모양을 개선하고 페트병 뚜껑 높이를 낮추는 등 최적화된 디자인 개발과 공기를 넣어 페트병이 되기 전 단계 재료인 프리폼의 중량 저감 활동을 포함하고 있다.이 외에도 질소가스 충전을 통한 신기술 도입과 설비 투자도 준비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재생원료 사용 비중을 2030년까지 30%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재활용 가능한 폐플라스틱을 분류해 선별,실시간스코어세척,실시간스코어건조,실시간스코어용융 등의 가공 과정을 거치는 물리적 재활용(MR-PET)과 폐플라스틱을 화학적으로 분해해 순수한 원료 상태로 만들어 재활용하는 화학적 재활용(CR-PET) 방식을 활용해 다양한 제품에 순차적으로 적용하고 재생 비율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 외에도 현재 아이시스 ECO 외부 포장에 적용된 재생원료 20%를 섞은 PE 필름을 2030년까지 전 제품으로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포장재의 자재 조달부터 폐기 단계까지 발생하는 환경적 측면과 제품 소비 단계에서 품질과 소비자 건강 측면까지 면밀히 살피며 2030년까지 플라스틱 감축 로드맵을 차질 없이 이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실시간스코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실시간스코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그의 언어대로 조국이 '비법률적 명예회복'에 성공했다 치자.

실시간스코어,보고서는기후 변화, 외래 침입종 증가, 무분별한 모래 채굴 등도 멸종을 부추기는 또 다른 요인이라고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