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바르너

NoiseAware Blog

몬스터 시트라

바르너

바르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종업원 등 경고도 무시.계속 흡연
실내 적발 시 10만 원 이하 과태료
제주서도 중국인 관련 논란 잇따라
"이런 일 없도록 본보기 만들어야"

논현동 식당에서 전자담배를 피우는 중국인 여성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논현동 식당에서 전자담배를 피우는 중국인 여성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중국인 관광객이 식당 안에서 버젓이 흡연하는 모습이 공개돼 큰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처벌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식당에서 담배 피우는 무개념 중국 여성'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습니다.

글 작성자 A 씨는 "논현동 식당에서 발생한 일"이라며 "중국인 남녀 넷이 와서 시끄럽게 떠들어 쳐다봤더니 여자 한 명이 전자담배를 피우고 있었다"며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영상을 보면 20대 초반으로 추정되는 중국인 여성이 핸드폰을 바라보며 전자담배를 피우고 있었습니다.

A 씨는 "눈이 마주쳐서 피우지 말라고 했는데 무시하고 피우더라"라며 "식당 종업원도 피우지 말라고 했는데 피웠다"고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당시 식당에서 일하는 중국인까지 경고했지만 해당 중국인 여성은 계속 흡연을 이어갔다고 A 씨는 전했습니다.

제주시 연동의 한 길거리에서 중국인 관광객으로 추정되는 남자아이가 화단에 용변을 보는 모습 (사진,<a href=바르너온라인 커뮤니티)"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제주시 연동의 한 길거리에서 중국인 관광객으로 추정되는 남자아이가 화단에 용변을 보는 모습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국내에서는 2015년 1월 1일부터 흡연실을 포함해 규모에 상관없이 모든 술집,식당,카페에서 흡연을 전면 금지하고 있습니다.

금연 구역에서 실내 흡연을 할 경우 1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중국 또한 2011년 5월 1일부터 공공장소 보건법 규칙 시행령에 따라 공공장소에서의 실내흡연이 금지됐습니다.

앞서 지난달에는 제주시 연동의 한 길거리에서 중국인 관광객으로 추정되는 남자아이가 화단에 용변을 보는 사진과 영상이 잇따라 게시돼 논란이 커진 바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 아이의 보호자로 보이는 여성과 일행은 옆에 가만히 서서 아무런 행동을 하지 않는 모습이었습니다.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최근 제주에서 중국인 아이가 거리에서 대변을 보는 사진이 공개됐고,바르너성산일출봉 금연구역에서 중국인 관광객들이 담배를 피우는 등 많은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면서 "계속되는 중국인 관광객들의 논란을 두고만 볼 것이 아니라 경범죄 처벌과 과태료 부과 등을 통해 좋은 본보기를 만들어 다시는 이런 일이 벌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바르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바르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수입 내장재 요구하며 “공사비는 일반분양가 높여 해결” 조합 역시 지나친 고급 설계 요구로 재건축 시장의 거품을 키우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바르너, 학술대회에는 윤준병·임오경·김준혁 국회의원, 동학농민혁명 연구자와 유족, 동학 단체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해 연구자들의 발표와 종합토론 순으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