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네른 카운티 - ID=2024-10-19%2Fbavlwu.html

NoiseAware Blog

틱톡 노래 월드컵

네른 카운티 - ID=2024-10-19%2Fbavlwu.html

네른 카운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尹 부산저축은행 수사 무마 의혹,아직 진실 밝혀지지 않아"

'김만배 허위 인터뷰' 신학림 압수수색…금품수수 의혹(CG) [연합뉴스TV 제공]
'김만배 허위 인터뷰' 신학림 압수수색…금품수수 의혹(CG)
[연합뉴스TV 제공]

(서울=연합뉴스) 한주홍 기자 = 지난 대선 직전 윤석열 대통령의 부산저축은행 수사 무마 의혹에 대해 허위 인터뷰를 하고 그 대가로 억대 금품을 받은 혐의로 기소된 신학림 전 언론노조위원장이 "검찰의 기소는 유감"이라고 밝혔다.

신 전 위원장은 12일 기자들에게 보낸 입장문에서 "김만배와 어떤 대가 관계로도 허위 인터뷰를 한 바 없다"며 "20여년 만에 만나 반가운 마음에 사적 대화를 나눈 것일 뿐 인터뷰한 것도 아니고,네른 카운티어떤 목적을 가지고 녹음한 것도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누구를 당선시키거나 지지하려고 했다는 건 언론과 검찰의 명백한 허위 프레임일 뿐"이라고 했다.

윤 대통령이 부산저축은행 사건 수사 당시 청탁을 받고 대장동 대출 브로커 조우형 씨에 대한 수사를 무마했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아직 진실이 밝혀지지 않고 있다"며 "검찰이 수사·개입하지 않았다고 판단한다고 해서 하지 않은 게 되는 건 아니다.법정에서 다툴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만배 씨에게서 받은 1억6천500만원에 대해서도 자신의 저서 '혼맥지도'에 대한 책값이라고 거듭 주장했다.

그는 "'혼맥지도'에는 한국사회의 정·재·언론계,법조계 등 인사 1만여 명의 혼맥 관계가 일목요연하게 정리돼 있다"며 "(김씨가) '혼맥지도'의 가치를 인정하고 구입한 것이고,검찰이 바라는 인터뷰 대가라거나 프레임 전환의 대가는 더더욱 아니다"라고 했다.

그는 "이 사건은 여러 의혹을 무마하기 위한 이른바 대통령 하명 사건이자,네른 카운티진실을 밝히고자 하는 언론사,네른 카운티기자들에 대한 탄압사건"이라며 "진실은 언젠가 밝혀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검찰은 지난 8일 신 전 위원장과 김씨를 배임증재·수재,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네른 카운티청탁금지법 위반,범죄수익은닉 규제법 위반 혐의로 구속기소했다.



네른 카운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네른 카운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조정훈  대구시가 박정희 전 대통령 동상을 세우기로 하고 조례 제정과 예산을 편성했지만 시민사회단체를 중심으로 동상 건립 반대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네른 카운티,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은 “KT는 OTT에서 볼 수 없는 최신 영화를 지니 TV 프라임슈퍼팩 고객에게 제공하는 등 앞으로도 콘텐츠 경쟁력을 대폭 강화해 나가겠다”며 “고객들의 부담은 최소화하고 혜택을 늘려 차별화된 서비스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