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j리그컵|【꿀라임 도박】

NoiseAware Blog

원카드 규칙

j리그컵|【꿀라임 도박】

j리그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정부가 미복귀 전공의를 대상으로 각종 회유책을 발표한 지 한 달이 지난 가운데,이르면 오늘(8일) 추가 대응 방안을 발표합니다.

각 대학병원이 하반기 전공의 모집 공고를 앞둔 만큼,이탈 전공의에 대한 최종 결단을 내릴 전망입니다.

차정윤 기자입니다.

[기자]
정부가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 주재로 의사 집단행동 중대본 회의를 소집했습니다.

조 장관이 직접 회의 결과를 발표할 예정인데,이 자리에서 사직서를 제출한 전공의들에 대한 최종 처분 방침을 밝힐 것으로 보입니다.

각 수련병원이 하반기 인턴·레지던트 선발을 위한 모집공고를 내려면,늦어도 이번 달 초까지는 결원을 파악해 충원 인원을 정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지난달 26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 지금 미복귀자에 대해서는 제가 현장의 의견이라든지 복귀 수준을 봐서 6월 말까지 봐서 대책을 대응하겠다고 했기 때문에 7월 초에는 그 대응 방안을 발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탈 전공의를 설득하기 위한 최후 수단으로는 '사직 후 1년 내 복귀 금지 제한'을 완화하는 방안이 거론됩니다.

현행 규정상 사직한 전공의는 1년 안에 동일 연차,j리그컵동일 과목으로 복귀할 수 없는데 이를 바꿔 하반기 전공의 모집에 응시할 수 있도록 하자는 겁니다.

앞서 정부는 복귀한 전공의에게는 면허 정지 행정처분을 중단하겠다고 발표했는데,j리그컵미복귀자까지 확대 적용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같은 유인책에도 전공의 대거 복귀는 미지수라는 분석입니다.

전공의들이 여전히 의대 증원 원점 재검토를 요구하고 있는 데다,정부의 여러 유인책에도 전공의 출근율은 여전히 한자릿수에 머물고 있습니다.

정부는 전공의 복귀가 미미할 가능성에 대비해 전문의 중심 병원으로 전환하고 전공의들은 수련에 집중할 수 있도록 환경 개선에도 속도를 낼 방침입니다.

YTN 차정윤입니다.

영상편집 : 김민경

그래픽 : 이원희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j리그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j리그컵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지난해에는 도내 청년 200명을 선발해 7월에서 8월까지 미국 미시간대와 워싱턴대, 버팔로대, 호주 시드니대, 중국 푸단대 등 5개 대학에서 약 4주간 해외연수를 실시했다.

j리그컵,이를 바탕으로 사직서를 취합한 뒤 전공의나 의대생의 피해가 현실화되는 시점이나 다른 대학과의 공동 대응을 고려해 동시 제출 시점을 결정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