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호주 골드코스트 날씨】- 파워볼 현장작업

NoiseAware Blog

곳카페

【호주 골드코스트 날씨】- 파워볼 현장작업

호주 골드코스트 날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영아사망률 8%↑,호주 골드코스트 날씨선천성 장애 영아사망도 23%↑
"낙태 금지가 야기할 수 있는 파괴적인 결과"

세계 낙태 찬반 논쟁 (PG) [정연주 제작] 일러스트
세계 낙태 찬반 논쟁 (PG)
[정연주 제작] 일러스트

(서울=연합뉴스) 김계환 기자 = 낙태가 금지된 미국 텍사스주에서 영아 사망과 선천적 장애로 인한 영아 사망이 증가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24일(현지시간) AP 통신,호주 골드코스트 날씨영국 일간 가디언 등에 따르면 존스 홉킨스대학 연구팀은 지난 2021년 9월 텍사스주가 낙태 금지를 채택한 후 첫돌 이전에 얼마나 많은 영아가 죽었는지를 조사했다.

연구팀은 지난 2022년 텍사스주의 생후 12개월 이내 영아의 사망률은 1천명당 5.75명으로 전년보다 8%나 증가했다면서 이는 미국 내 다른 28개주의 영아 사망률이 평균 2% 증가하는 데 그친 것과 비교된다고 지적했다.

또한 같은 기간 텍사스주 외 지역에서는 선천적 장애로 인한 영아 사망이 3% 감소했지만,호주 골드코스트 날씨텍사스주에서는 23%나 증가했다고 연구팀은 설명했다.

연구팀은 또 생후 한 달도 되지 않아 사망하는 신생아의 수도 전년보다 10% 이상 증가했을 수 있다고 추정했다.

이번 연구 결과는 낙태 제한이 있는 주의 영아 사망률이 더 높다는 기존의 연구 결과와도 부합하는 내용이다.

텍사스주는 통상적으로 태아의 심장 활동이 감지되는 임신 5~6주 이후에는 낙태를 금지하고 있다.

그러나 태아의 이상을 확인하기 위한 검사는 이보다 훨씬 뒤에 이뤄진다.

구개열이나 일부 심장 기형 등 일부 선천선 기형은 출생 후 교정될 수 있지만 다른 심각한 질환의 경우 출생 후 사망에 이르게 되는 경우가 많다.

텍사스가 엄걱한 낙태 제한 조치를 도입하기 전까지는 임신 22주까지 낙태가 허용됐다.

이번 결과는 미국 대법원이 2022년 6월 낙태를 헌법 권리로 보호했던 '로 대 웨이드' 판결을 뒤집은 후 12개 이상의 주가 낙태를 금지하고 있는 상황에서 발표됐다.

판결 이후 2년이 지난 현재 여러 주의 의회와 법정에서 낙태 찬반 진영 간의 다툼이 계속되고 있으며,호주 골드코스트 날씨올 연말 치러질 미 대선에서도 핵심 의제 중 하나로 떠올랐다.

연구 논문의 공동 저자인 수잔 벨 박사는 영아 사망이 상대적으로 드물기 때문에 이번 연구 결과에 다소 놀랐다면서 "낙태 금지가 야기할 수 있는 파괴적인 결과를 이번 연구가 보여준 것"이라고 말했다.



호주 골드코스트 날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호주 골드코스트 날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같은 기간 민주당은 30%에서 24%로 6%포인트 하락했다.

호주 골드코스트 날씨,현재 송파재단은 일동홀딩스 주식 82만여주와 일동제약 주식 9만여주 등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해 장학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