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주택복권당첨번호

NoiseAware Blog

더 도그 하우스 슬롯

주택복권당첨번호

주택복권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구 중구청 공식 사과문…"진상 규명 후 모든 행정적 조치"

지난 7일 대구 한 치킨집에서 남성이 고의로 맥주를 바닥에 쏟고 있는 모습.〈사진='아프니까 사장이다' 카페 캡처〉
지난 7일 대구 한 치킨집에서 남성이 고의로 맥주를 바닥에 쏟고 있는 모습.〈사진='아프니까 사장이다' 카페 캡처〉
"나 여기 구청 직원인데 바로 장사 망하게 해주겠다."

대구 중구의 한 음식점에서 맥주를 쏟은 후 '갑질'했다는 의혹이 불거진 관할 구청 공무원에 대해 대구 중구청이 진상 조사에 나섰습니다.

대구 중구청은 오늘(18일) 구청 홈페이지에 구청장 명의로 '정중히 사과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사과문을 올리고 "철저한 조사를 통해 진상을 규명하고 그 결과에 따른 모든 행정적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또 "지역의 소상공인을 보호하는 것은 우리 구청의 중요한 업무임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불미스러운 일을 초래하게 된 것에 대해 구청 직원 전체가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며 "다시는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의 공직기강 확립을 위한 대책 마련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대구 중구청은 "다시 한번 이번 사건으로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해당 업체 사장님과 이번 사건을 접한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했습니다.

7일 대구의 한 치킨집에서 남성이 고의로 맥주를 바닥에 쏟는 모습이 CCTV에 찍혔다.〈영상='아프니까 사장이다' 카페〉
7일 대구의 한 치킨집에서 남성이 고의로 맥주를 바닥에 쏟는 모습이 CCTV에 찍혔다.〈영상='아프니까 사장이다' 카페〉
이번 논란은 대구 중구에서 치킨집을 운영하는 A씨가 지난 13일 자영업자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 올린 글이 알려지면서 불거졌습니다.

A씨는 이 글에서 지난 7일 대구 중구청 직원 B씨를 포함한 일행이 가게 바닥에 일부러 맥주를 붓고 A씨 아내에게 폭언했다고 주장했습니다.

A씨는 또 B씨 일행이 바닥에 맥주를 일부러 쏟은 뒤 "나 여기 구청 직원인데 동네 모르는 사람 없다"면서 "내가 이런 가게는 처음 본다.바로 장사 망하게 해주겠다"고 협박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대구 중구청 관계자는 JTBC 취재진에 "논란에서 언급된 공무원 B씨에 대한 조사를 진행 중"이라며 "피해 치킨집 폐업 관련해서는 공식적으로 (폐업) 신고가 접수되지는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주택복권당첨번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주택복권당첨번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몸이 노곤해 밤새도록 식은땀이 흘렀다.

주택복권당첨번호,현장에서 군기훈련을 지시했던 중대장과 부중대장에게 업무상과실치사, 직권남용가혹행위 혐의가 적용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