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k 리그 2 순위】- 아시안컵 카드 규칙

NoiseAware Blog

실시간 스포츠 경기

【k 리그 2 순위】- 아시안컵 카드 규칙

k 리그 2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될 경우 기억 형성이 저해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오늘(27일) 서울대학교병원 연구팀이 피부에 닿는 자외선이 기억력 저하를 유발한다는 사실을 입증했다고 밝혔습니다. 

연구팀(윤경노 서울대병원 피부과 박사,k 리그 2 순위정진호 교수,이동훈 교수,k 리그 2 순위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김선용 석사,이용석 교수 등)은 생쥐 피부에 6주간 총 18회 자외선을 쪼인 결과,새로운 물체와 위치를 기억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미로를 통한 기억능력 평가에서도 능력이 유의미하게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피부에 쪼인 자외선이 신경 발생과 시냅스 가소성(뇌세포의 전달 효율)을 악화시키고,도파민에 영향을 주는 유전자 발현을 변화시켰다는 게 연구팀의 설명입니다.뇌세포인 뉴런은 변화 양상에 따라 도파민을 생성하는데,도파민 생성이 과도해지면서 기억 능력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일반적으로는 도파민은 기억 형성에 관여합니다.때문에 도파민이 부족해지면 파킨슨병 등 질환으로 이어집니다.다만,도파민이 과도해도 인지와 기억에 문제를 보입니다.조현병,ADHD 등이 도파민 과다와 연관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연구팀에 따르면,생쥐에게 쪼인 자외선은 일반적인 햇빛에서 받을 수 있는 자외선과 같은 종류입니다.실험이 생쥐를 대상으로만 이뤄졌지만,이론적으로는 사람도 같은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겁니다. 

연구팀 관계자는 "실험에 따르면 산책 등을 많이 하며 햇빛을 많이 보는 사람은 기억력 감퇴 등의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있다"면서 "햇빛이 비타민D를 합성하긴 하지만,비타민은 영양제 등으로도 보충할 수 있는 만큼 자외선 차단제 없이 과도한 햇빛을 쬐는 걸 권장하지 않는다"고 설명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k 리그 2 순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k 리그 2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티라민도 혈관을 수축시키는 작용을 하여 편두통 환자를 악화시킬 수 있다.

k 리그 2 순위,디지털 소비 변화에 발맞춰, 기존 통신요금 감면 위주의 디지털 복지 혜택을 부가통신비스로 확대하겠다는 방침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