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시안컵 90분 - ID=2024-10-20%2Fazufun.html

NoiseAware Blog

lleida

아시안컵 90분 - ID=2024-10-20%2Fazufun.html

아시안컵 90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유재훈 기자]삼표산업이 비오는 날 콘크리트를 타설해도 품질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제품 개발에 성공했다.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의 주력 계열사인 삼표산업은 강우시 타설용 콘크리트‘블루콘 Rain OK’(가칭) 개발을 완료했다고 19일 밝혔다.Rain OK는 현대건설,아시안컵 90분현대산업개발,아시안컵 90분현대엔지니어링,GS건설 등 4개 건설사와 6개월여에 걸친 공동개발 과정을 거쳤다.수중 콘크리트가 아닌 강우시 타설 가능한 콘크리트 기술 개발은 이번이 국내 최초다.

Rain OK의 핵심 기술은 수중불분리 기술이다.혼화제와 최적의 콘크리트 재료를 사용해 강우 타설시(최대 5㎜/h 이하) 재료 분리 저항성을 높이기 위해 일반 콘크리트 대비 높은 점성을 확보,자기충전성 및 철근과의 부착력을 증가시켰다.

삼표산업은 자체 강우(5㎜/h) 및 담수(40㎜) 실험을 통해 Rain OK가 일반제품 대비 높은 압축강도가 구현됐음을 확인했다.실제 건설현장에 비가 내리고 빗물이 고이는 상황을 고려한 모의부재에 콘크리트를 타설 한 뒤 28일 후 압축강도를 측정,비교 분석한 것이다.

모의부재 상부에서 물을 분사하면서 강우 타설을 평가한 압축강도 결과‘Rain OK’는 일반제품 대비 25% 향상된 성능을 발휘했다.또 동일한 모의부재에 물을 채워 담수 타설 평가한 압축강도 역시 일반제품에 비해 33% 증가된 것으로 나타났다.

박민용 상무(특수 콘크리트 담당)는 “이번‘Rain OK’개발을 통해 강우시 모호한 타설 제한에 얽매이지 않고 압축강도 저하를 개선한 콘크리트 타설로 여러문제를 해결하길 바란다”며 “국민 안전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기술개발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아시안컵 90분삼표산업은 본격적인‘Rain Ok’출시에 앞서 최종 안전성 점검 및 성능 확인 등을 위해 올해 하반기부터 순차적으로 수도권 내 건설현장을 대상으로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시안컵 90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시안컵 90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노 관장 측 대리인은 이날 재판에서 “원고 측이 여전히 조정 의사가 없는 입장이라면 저희는 더는 주장하고 입증할 사안이 없다”며 “다만 어제 선고된 최태원 회장과 피고 사이의 서울고법 이혼 판결에서 이 사건과 관련해 재판부 언급이 있었다”고 했다.

아시안컵 90분,정부는 5일부터 이들에게 면허 정지 등 행정처분을 위한 사전통지서를 발송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