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리버풀 대 애스턴 빌라 선수 평가】무료 온라인 룰렛 호주|목화 벨리스홀

NoiseAware Blog

목화 벨리스홀

【리버풀 대 애스턴 빌라 선수 평가】무료 온라인 룰렛 호주|목화 벨리스홀

리버풀 대 애스턴 빌라 선수 평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러,리버풀 대 애스턴 빌라 선수 평가중국의 최대 가스 공급국 될 것"

가스프롬의 가스 수송관 [EPA 연합뉴스 자료사진 재판매 및 DB 금지]
가스프롬의 가스 수송관
[EPA 연합뉴스 자료사진 재판매 및 DB 금지]

(모스크바=연합뉴스) 최인영 특파원 = 러시아 국영 에너지기업 가스프롬은 연간 100억㎥의 천연가스를 중국에 공급할 수 있는 극동 가스관이 2027년부터 가동된다고 28일(현지시간) 밝혔다.

인테르팍스 통신에 따르면 알렉세이 밀러 가스프롬 최고경영자(CEO)는 이날 주주총회에서 이같이 말하면서 "러시아는 중국에 대한 최대 가스 공급국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러시아와 중국은 2022년 초 극동 가스관을 통해 러시아 극동 사할린 지역에서 생산되는 천연가스를 중국 헤이룽장성까지 보내기로 계약했다.

러시아는 2019년부터 시베리아 차얀다 가스전에서 중국으로 이어지는 '시베리아의 힘' 가스관을 통해서도 천연가스를 공급하고 있다.

가스프롬은 지난해 시베리아의 힘 가스관을 통해 227억㎥의 가스를 중국에 공급했으며 내년에는 이 가스관을 통한 수송 용량이 최대치인 연간 380억㎥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한다.

밀러 CEO는 "러시아 가스에 대한 중국의 수요가 많다"며 극동 가스관과 시베리아의 힘 가스관의 수송 용량이 모두 최대치에 도달하면 러시아가 중국의 최대 가스 공급국이 된다고 설명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특별군사작전' 이후 유럽에 대한 가스 수출에 차질을 빚게 되면서 중국 등 아시아 시장으로 공급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러시아는 러시아 북부 야말 지역에서 몽골을 거쳐 중국으로 연간 500억㎥의 가스를 운송하는 '시베리아의 힘-2' 가스관 건설도 추진하고 있지만 중국과 협상이 타결되지 않고 있다.



리버풀 대 애스턴 빌라 선수 평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리버풀 대 애스턴 빌라 선수 평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후 보이저 1호는 0과 1이 반복되는 패턴의 의미없는 신호를 끊임없이 지구로 보내 사실상 통신이 끊겼다.

리버풀 대 애스턴 빌라 선수 평가,금융위는 두산에너빌리티가 고의는 아니지만 중한 과실로 회계 처리 기준을 위반했다고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