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토트넘번리

NoiseAware Blog

사우디리그순위

토트넘번리

토트넘번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BS 춘천] [앵커]

강원도개발공사가 여전히 빚에 허덕이고 있습니다.

강원도는 현물출자로 강개공의 경영 개선을 유도하겠다는 입장이지만,도의회의 반대가 만만치 않습니다.

자식의 빚을 부모가 어디까지 갚아줘야 하냐는 지적입니다.

김문영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한때 빚이 1조 2,000억 원에 달했던 강원도개발공사.

부채비율은 902%였습니다.

그러다,토트넘번리2022년 2월 가장 큰 빚덩이이던 알펜시아리조트를 처분하면서,부채를 크게 줄었습니다.

하지만,그래도 지난해 말 기준으로 남아 있는 빚이 6,600억 원.부채율은 706%에 달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소속 강원도의원은 이런 거대한 빚의 시작점이 김진선 전 강원도지사 시절이었다는 점을 지적합니다.

이에 대해,김진태 현 도지사는 민주당의 최문순 전 도정이 11년 동안 손을 놓고 있었다고 맞섭니다.

[류인출/강원도의원 : "지난해 9월에 2,토트넘번리200%가 됐을 때 지사님께 따로 보고받으신 적이 있으시냐고요.특별한 해결책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김진태/강원도지사 : "전국에서 개발공사 중에 단연 1등입니다.아무것도 할 수 없는 그런 상황이고요.이게 왜 이렇게 됐느냐 이걸 좀 따져봐야 됩니다."]

강개공의 부채율을 300% 이하로 낮춰,토트넘번리자금 조달을 할 수 있게 해줘야한다는게 강원도의 입장입니다.

방법은 춘천 붕어섬과 대관령풍력단지 등 강원도 소유의 토지와 건물 887억 원어치를 출자 형태로 강개공에 넘겨주고,토트넘번리대신 강개공의 주식을 도가 사들이는 방식입니다.

하지만,토트넘번리도의회는 회의적입니다.

[류인출/강원도의원 : "아무 계획도 없이 출자만 받고 보자는 식으로 6월달 말까지 할 거를 6월 초에 들고 와서 우리 기행위(기획행정위원회) 의원님들만 계속 못 살게 하는 하는 거예요."]

[김진태/강원도지사 : "저게 마지막 출자이면 좋겠습니다만 꼭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고 봅니다.저희가 하여튼 더 고민을 해 보겠습니다."]

옛 농업기술원과 드림랜드 자리에 이어 이젠 붕어섬과 풍력단지까지.

강원도의 자산 넘겨주기로는 강개공의 정상화를 장담할 수 없다는 게 도의회의 분위깁니다.

KBS 뉴스 김문영입니다.

촬영기자:고명기

토트넘번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토트넘번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뒷북경제]"하루 이자만 13억"…20.

토트넘번리,피해모임 카페는 공지글을 통해 “‘검찰은 권 대표 등 사건 연루자들을 철저하게 수사해서 사기 사건의 전말을 밝히는 데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