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n파워볼】제노아 cfc 대 as 로마 라인업|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경기 결과

NoiseAware Blog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경기 결과

【n파워볼】제노아 cfc 대 as 로마 라인업|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경기 결과

n파워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반기 그룹 경영전략 워크숍서 발언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이 지난 12일 서울 중구 우리금융 본사에서 열린 2024년 하반기 그룹 경영전략 워크숍에서 발언하고 있다.사진제공=우리금융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이 지난 12일 서울 중구 우리금융 본사에서 열린 2024년 하반기 그룹 경영전략 워크숍에서 발언하고 있다.사진제공=우리금융
[서울경제]

임종룡(사진) 우리금융그룹 회장이 “무신불립(無信不立·신뢰가 없으면 설 수 없음)의 신념으로 내부통제 강화와 윤리 의식 내재화에 나서 달라”고 직원들에 강조했다.최근 잇따라 발생한 대규모 횡령 사고에 내부의 자성을 강조한 것으로 풀이된다.

임 회장은 12일 서울 중구 우리금융 본사에서 열린‘2024년 하반기 그룹 경영전략 워크숍’에서 지난달 발생한 100억 원대 횡령 사고를 언급하며 이 같이 말했다고 우리금융이 14일 밝혔다.

임 회장은 이번 사고를 두고 "뼈아프다"면서 "임직원 모두 절벽 끝에 선 절박한 마음으로 자성해야 한다"고 주문했다.이어 "‘리스크는 극복하는 것이 아니라 관리해나가는 것’이라는 마음가짐으로 관련 정책과 시스템을 정비해 어려운 상황에 선제적으로 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하반기 경영 방향에 대한 주문도 이어졌다.임 회장은 "오늘 워크숍은 정상 정복을 위한 베이스캠프"라며 "상반기 성과를 바탕으로 하반기를 대반등의 기회로 만들어달라"고 독려했다.그는 "14개 자회사 모두가 우리금융그룹이라는 이름 아래 온 힘을 다해 분투해 나간다면 시장과 고객들로부터 다시 신뢰받으며 선도금융그룹의 위상을 갖추게 될 것"이라면서 "제가 항상 맨 앞에서 함께 뛰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우리금융은 이번 워크숍에서 기업금융과 자본시장,n파워볼자산관리 등 핵심 역량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새로 출범하는 우리투자증권을 10년 내 10위권 증권사로 도약시키겠다는 목표도 공유했다.11월 말 그룹 통합 애플리케이션 '뉴원(NewONE)'을 성공적으로 출시하고 기업문화 혁신도 속도감 있게 추진하겠다고 했다.

한편 우리금융은 워크숍에서 영업력,n파워볼업무역량,n파워볼품성 등 여러 방면에서 임직원들에게 본보기가 되는 직원 6명을 선정해 '우리금융인대상'을 처음 수여했다.

n파워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n파워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차가 뜨겁게 달궈지기도 하고, 잠깐의 실수나 장난에 크게 다칠 수도 있거든요.

n파워볼,6억이라니매월 월세가 '따박따박'…오피스텔 수익률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