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파워사다리 복권 - ID=2024-10-20%2Fpebprt.html

NoiseAware Blog

쇼난 벨마레 경기

파워사다리 복권 - ID=2024-10-20%2Fpebprt.html

파워사다리 복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신세계 이커머스 부문은 '국내 물류 업계 1위'인 CJ대한통운과 협업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알리·테무 등 C-커머스와 쿠팡 등을 견제하기 위한 방안이라는 분석이 나오는 데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전망입니다.

정미경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신세계 이커머스 부문인 G마켓과 SSG닷컴이 유통 물류사업 상당 부분을 CJ대한통운에 위탁하는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임영록/신세계 경영전략실장 : "물류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강자인 CJ 어깨를 빌리고 싶다고 제가 말씀을 드렸었고."]

[김홍기/CJ 지주사 대표 : "CJ는 신세계라는 동반자와 함께 할 수 있어서 마음이 굉장히 든든합니다."]

G마켓과 SSG닷컴은 물류 비용을 절감해 경쟁력을 키우고,CJ대한통운은 늘어난 물량으로 '규모의 경제'를 실현한다는 전략입니다.

이 같은 협력은 전자 상거래 업계 강자인 쿠팡과 중국 업체 등에 대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으로 보입니다.

지난 5월 기준 종합몰 앱 이용자 수는 쿠팡이 1위인 가운데,파워사다리 복권알리와 11번가 테무와 G마켓 순으로 순위 경쟁이 치열합니다.

이용자 수에서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이던 알리와 테무는 발암물질 검출 논란 등으로 4월과 5월에는 앱 이용자 수가 두 달 연속 감소했습니다.

[정연승/단국대 경영학과 교수 : "G마켓이나 SSG닷컴은 다시 핵심 역량에 집중하고,파워사다리 복권물류 같은 부분은 아웃소싱(외부에 위탁)함으로써 1~2위 업체와 경쟁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알리·테무 등 중국 이커머스가 잠시 주춤하는 사이 전통적인 유통 물류 강자인 두 그룹의 협업이 업계 판도에 변화를 줄지 주목됩니다.

KBS 뉴스 정미경입니다.

영상편집:김기곤/그래픽:박미주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파워사다리 복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워사다리 복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문제를 풀기 위해 진지하게 해법을 논의하자는 분위기를 만들지도 못했다.

파워사다리 복권,지난달 박찬대 원내대표가 실거주 1주택자의 종부세 폐지를 주장했고, 고민정 최고위원도 개편 필요성을 거론하면서 촉발이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