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ems world|【돼지토끼가사 바람】

NoiseAware Blog

셰리프 스킨

ems world|【돼지토끼가사 바람】

ems world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하철 꿀잠' 패러디 영상 올린 충주맨
이준석 "충주시와 합방 언제든 환영"'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이 지하철에서 옆자리 승객에서 기댄 채 잠든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을 패러디한 가운데,해당 사진을 접한 이 의원이 "합동 방송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라고 말하며 러브콜을 보냈다.

이준석 의원의 '지하철 꿀잠' 사진을 패러디한 김선태 주무관.[사진=충주시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이준석 의원의 '지하철 꿀잠' 사진을 패러디한 김선태 주무관.[사진=충주시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지난 18일 충주시 공식 유튜브 '충주시'에는 '충주시 이준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해당 영상은 19일 17시 기준 조회수 23만회를 기록할 정도로 큰 화제가 됐다.8초 길이의 짧은 영상에는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이 순환 버스 안에서 한 남성의 어깨에 기대 잠들어 있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은 '충주시 순환버스 도입'을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됐다.영상 말미에는 '자도 됩니다!순환버스 도입'이라는 자막이 달렸다.해당 영상은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라와 화제가 된 이 의원의 '지하철 꿀잠' 사진을 패러디한 것으로 추측된다.이 의원은 CBS 라디오 '박재홍의 한판 승부'에 출연해 "고단한 퇴근길에 조금 더 고단하게 해 드려서 죄송하다"고 어깨를 빌려준 시민에게 사과와 감사를 전하기도 했다.

충주시의 영상에 이 의원은 "이준석 유튜브 채널은 충주시 유튜브와 합동 방송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라는 댓글을 달며 훈훈함을 더했다.

지하철에서 잠든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지하철에서 잠든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충주 시내 순환버스 생긴 거 너무 편하다","기발하게 홍보하시네",ems world"8초 남짓한 영상인데 홍보 효과 제대로다",ems world"이준석 의원처럼 곤히 잠들 만큼 편한 순환 버스라는 건가","이런 아이디어는 어디서 나오는 걸까",ems world"정말 빠르게 패러디하셨다","이제 정계 진출도 노리시는 건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ems world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ems world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정아은은 전두환이 끼친 치명적인 불행은 "국가 공동체 전체에 끼친 영향"이라고 주장한다.

ems world,공공의료기관·비대면 진료 확대낮 1시 기준 세브란스 병원 응급실 가용 병상 없어사직서 낸 전공의 8천8백여 명… 7천여 명에게 업무개시명령지난 19일부터 나흘간 접수된 피해 사례 189건집단행동 끝날 때까지 '비대면 진료' 전면 허용[앵커]전공의 집단행동으로 의료 현장에 인력 공백이 생기면서 주요 대형병원 응급실이 포화상태를 빚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