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플라그마틱|【블랙잭 테이블】

NoiseAware Blog

파워볼 당첨번호

플라그마틱|【블랙잭 테이블】

플라그마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도내 14곳 근무체계 개편
출동시간 증가 주민 불안 호소
경찰 "소속만 달라,인력차 없다"

▲ 26일 찾은 춘천 서면파출소.지난 14일부터 근무체계 개편으로 야간 상주 인원이 사라져 주민들이 치안 공백을 우려하고 있다.신재훈
▲ 26일 찾은 춘천 서면파출소.지난 14일부터 근무체계 개편으로 야간 상주 인원이 사라져 주민들이 치안 공백을 우려하고 있다.신재훈경찰이 경찰 근무체계 개편을 추진,도심 외곽의 파출소의 야간 상주인원을 없애는 방안을 추진하면서 농촌의 치안 공백이 더 커지는 것 아니냐는 지적이 나온다.경찰은 인력 운용을 위해 개편이 불가피하고 실질적인 인력배치는 동일하다는 의견이지만 주민들은 반발하고 있다.

26일 본지취재를 종합하면 강원경찰청은 하반기까지 춘천 신사우파출소 등 도내 14개 파출소에 대해 근무체계를 개편한다.

이번 근무체계 개편은 평소 치안 수요가 적은 지역을 중심으로 야간에는 인근 파출소와 통합 운영을 추진하는 게 골자다.춘천 2곳,플라그마틱삼척·영월 각 4곳,화천·인제 각 2곳이 대상이다.춘천 서면파출소와 신사우파출소의 근무체계 개편은 지난 6월 14일 마쳤으며,플라그마틱나머지 지역의 경우 오는 8월 경찰 하반기 인사 이후 진행될 방침이다.

이번 조직개편으로 '주간파출소'로 정해진 서면파출소 순찰 인원 6명은 '중심지역관서'로 정해진 신사우파출소로 발령났다.이에 낮 시간동안 서면파출소에는 파출소장 등 2명의 인원이 상주하지만 야간에는 상주 인원이 사라진다.

지역 주민 사이에서는 치안 공백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춘천 서면의 경우 인구수는 3600여명이지만,면적이 141.51㎢에 달해 파출소 관할 면적이 넓기 때문이다.지난 25일 서면 주민들은 경찰들과 만나 의견을 나눴지만 결국 접점은 찾지 못했다.

송병재 서면이장협의회장은 "서면의 경우 면적이 굉장히 넓은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없다는 이유로 무시하는 것 아니냐"며 "기존과 순찰 시간은 같다곤 하지만 상주 인원이 없어지면서 주민들이 심적으로 많이 불안해 한다"고 성토했다.

춘천시의원들도 주민들의 의견을 모아 대책을 찾고 있다.김용갑 의원은 "서면의 경우 면적이 굉장히 넓어 이동하려면 엄청난 시간이 걸린다"며 "경찰에서 이런 부분을 왜 생각 못했는지 모르겠고,플라그마틱조만간 강원경찰청을 찾아 이 부분을 자세하게 설명할 것"이라고 했다.권희영 의원은 "시내처럼 근거리도 아니고 외곽지역으로 출동시간이 크기 때문에 면적이 큰 서면의 치안공백이 상당히 우려되고,플라그마틱지역주민들 대부분도 부정적인 의견을 전해왔다"고 말했다.

경찰은 근무형태는 이전과 동일하다는 입장이다.강원청 관계자는 "낮에는 파출소장이 상주하기 때문에 근무 형태는 이전과 동일하고,일부 경찰관들의 소속만 달라졌을 뿐"이라며 "직원들의 소속은 내부적인 부분이고 근무하는 순찰 인력은 차이가 없는 부분"이라고 설명했다.

#파출소 #치안공백 #목소리 #상주경찰 #근무체계

플라그마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플라그마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보통의 사람이라면 사람을 죽인 사람을 쉽게 협박을 하거나, 다가가지 않았을 텐데 여옥이는 저돌적으로 협박을 한다.

플라그마틱,한국통계정보원은 현재 데이터 플랫폼, 딥러닝, 데이터마이닝 AI 등 지능 정보화 신기술의 자산화와 사업화 추진을 위해 신기술 보유 기업 및 유관기관과의 다양하고 폭넓은 협력 체계를 구축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