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서울토요경마결과 - 멕시코 축구선수

NoiseAware Blog

러시안 룰렛 역사

서울토요경마결과 - 멕시코 축구선수

서울토요경마결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공갈미수 혐의 70대…檢 징역 2년 구형
30회 걸쳐 문자로 협박하며 금품 요구
"혐의 인정…이 전 총리 장기간 도왔다"

[광주=뉴시스] 이영주 기자 = 이낙연 전 국무총리를 협박해 돈을 갈취하려 한 70대 남성이 혐의를 인정했다.사진은 이낙연 새로운미래 전 대표가 지난달 3일 오후 광주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새로운미래 제1
[광주=뉴시스] 이영주 기자 = 이낙연 전 국무총리를 협박해 돈을 갈취하려 한 70대 남성이 혐의를 인정했다.사진은 이낙연 새로운미래 전 대표가 지난달 3일 오후 광주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새로운미래 제1회 전국당대회 광주 합동연설회에 참석해 축사하는 모습.2024.07.03.

[서울=뉴시스]홍연우 기자 = 이낙연 전 국무총리를 협박해 돈을 갈취하려 한 70대 남성이 혐의를 인정했다.

그는 28년간 당의 부위원장으로 있는 동안 이 전 총리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며 선처를 호소했다.그러나 검찰은 그에게 실형을 구형했다.

서울남부지법 형사6단독 노태헌 부장판사는 14일 오전 공갈미수 혐의를 받는 70대 남성 나모(78)씨에 대한 1차 공판기일을 진행했다.

검찰은 나씨에게 징역 2년형을 내려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다.

나씨 측 변호인은 공소사실을 모두 인정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그는 "피고인은 현재 78세의 고령으로 어지럼증,서울토요경마결과당뇨병 등 여러 질병을 앓고 있어 수감 생활이 굉장히 힘든 상황"이라고 했다.

이어 "피고인이 장기간 피해자를 위해 유·무형의 여러 가지 지원과 노력을 해왔다는 사실을 참고해달라"며 "피고인이 범행 당시 잘못된 방식이었다는 것을 인정하고 현재 깊이 반성하는 점 등을 고려해 선처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최후변론에 나선 나씨 역시 "모든 죄를 인정한다.다시는 그런 일이 없을 것이다.집에 가고 싶다.선처해달라"고 울먹이며 자세를 낮췄다.

나씨는 약 10년 전부터 이 전 총리를 위해 수천만원을 사용했다고 주장하며 변제를 요구했으나 이를 거절 당하자 지난해 8월부터 지난 5월까지 30회에 걸쳐 약 8600만원의 금품을 요구한 혐의를 받는다.

그는 이 전 총리에게 '내가 살아있는 동안에는 절대로 안 된다는 것을 분명히 기억해야 할 것이다' '항상 조심해서 다녀라.어디든 보고 있을 테니까' 등 폭력을 행사하거나 명예를 실추시키는 내용의 문자 메시지를 전송한 것으로 조사됐다.

나씨에 대한 선고기일은 오는 9월4일 열린다.

서울토요경마결과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서울토요경마결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 밖의 서쪽 지역에도 아침에 빗방울이 떨어질 수 있겠습니다.

서울토요경마결과,"박 전 수석과 기본적으로 굉장히 친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