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cos 슬리브리스 - ID=2024-10-21%2Fnmmwjr.html

NoiseAware Blog

챔피언스리그 이강인

cos 슬리브리스 - ID=2024-10-21%2Fnmmwjr.html

cos 슬리브리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창립 30주년 성공스토리 앱’모습.포스코이앤씨 제공
‘창립 30주년 성공스토리 앱’모습.포스코이앤씨 제공
[파이낸셜뉴스]포스코이앤씨가 올해 12월1일 창립 30주년을 맞아‘창립 30주년 성공스토리 앱’을 임직원에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앱은 임직원들이 자유롭게 30주년 소회와 프로젝트 성공담을 올리는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포스코이앤씨는 포항·광양 제철소 건설 경험을 통해 확보한 기술과 인력을 활용해 세계적인 종합엔니지어링 건설업체로 도약하고자 1994년 출범했다.일관제철소 설계·조달·시공이 가능한 건설사로서 단기간에 시공능력평가 5위권에 진입하는 등 성장을 거듭해 왔다.30주년을 맞아 플랜트,인프라,건축,연구개발(R&D) 등 30개 성공스토리를 엄선했다.

임직원들은 포스코이앤씨의 성공스토리를 사내에 공개한 앱을 통해 접할 수 있다.지난 4월 오픈한 앱에는 현재 67개 스토리와 320여개 댓글이 달렸다.임직원들은 현업에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직접 느꼈던 성취감,cos 슬리브리스선배·동료로 부터 전해 내려오는 경험담을 공유하고 있다.다음달부터는 숏폼 영상,손편지 등 다양한 형식의 참여 게시판도 앱 내에 추가할 예정이다.

대표적 예로 2020년 7월 코로나19 시기에 준공한 모잠비크 도로건설에 참여한 직원은 직접 현장에서 말라리아,코로나 바이러스와 싸운 경험을 소개했다.당시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직원들은 동료에 대한 감사의 글을 연이어 올렸다.또 본인이 직접 겪었거나 혹은 선배에게 들은 실패 사례도 밝히며,다시 반복하지 않아야 할 주안점을 소개하는 글도 눈길을 끌고 있다.

포스코이앤씨는 건설 선도기업으로 전 임직원이 의지를 다지는 해가 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포스코이앤씨 관계자는 “30주년을 단순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으려고 한다”며 “올해 어려운 대내외 여건에서 포스코이앤씨는‘도전과 혁신’의 문화를 바탕으로 전임직원이 함께 위기를 돌파해 나가며,cos 슬리브리스미래를 향한 도약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cos 슬리브리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cos 슬리브리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미국에서만 1억 7000만 명이 사용하는 인기 매체지만 정보 유출 등과 관련한 지적을 받아 왔다.

cos 슬리브리스,변호인단이 요청한 수수료는 델라웨이 법원이 지난 1월 불법이라고 판결한 머스크가 받은 스톡옵션(약 550억 달러)의 11% 규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