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베트남 롱안

NoiseAware Blog

토토 역배 보는 법

베트남 롱안

베트남 롱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규제 완화를 요구하며 공동 대응해오던 과밀억제권역 내 자치단체장들이 해당 지역 국회의원들과 손잡고 TF 위원회를 출범시켰습니다.

관련 법 개정 등 입법 활동에 더 힘을 싣겠다는 취지입니다.

송명희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경기도 내 과밀억제권역 12개 도시 단체장들이 다시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군사시설보호구역,개발제한구역까지 중첩규제를 받는 지자체는 규제 완화 없이는 발전도 없다고 호소합니다.

[이동환/고양시장 : "고양시는 전역이 과밀억제권역으로 돼 있고 군사시설보호구역도 규제로 완전히 묶여있어서 이런 부분의 해제 없이는 경쟁력을 갖추기 힘듭니다."]

지난해 11월 협의회 구성에 이어 이번엔 해당 지역 국회의원 28명과 함께 TF 위원회로 확대 출범했습니다.

규제 완화는 국가경쟁력과 직결된다며 관련 법령 개정안 공동발의 등 협력을 약속했습니다.

[이재준/수원시장 : "국회의원과 지자체장이 힘을 합쳐서 앞으로 저성장 저출생 대한민국의 늪에서 헤어나가고자 합니다.40년 된 규제 서서히 완화 시키는 노력을 하겠습니다."]

TF 위원회가 처음 함께 논의한 법령 개정 과제는 지방세법.

현행법은 과밀억제권역에 공장을 설립하거나 이전하면 취득세와 법인 등록면허세가 3배 중과됩니다.

[염태영/국회의원 : "과밀억제권역은 공장총량제로 한 걸음도 (앞으로) 못 나가고,신규공장을 더 이상 짓지도 못하고,베트남 롱안더군다나 중과세로 기업을 떠나게 하는 문제 이런 것들은 반드시 해소돼야 합니다."]

위원회는 기존 건축물과 공장의 연면적을 초과하는 부분에 대해서만 취득세를 중과하는 등의 개정안을 내놓고 추가 검토를 거쳐 의원 발의로 개정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KBS 뉴스 송명희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베트남 롱안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베트남 롱안채널 추가
▷ 네이버,베트남 롱안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베트남 롱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베트남 롱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2개 모터로 달리는 사륜구동 차로 최대 500마력의 출력을 낸다.

베트남 롱안,업무협약에는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사업계획 수립과 민간참여자 선정, 신속하고 원만한 사업 여건 개선 등을 위해 협력하기로 하고, SPC에 대한 출자, 구성원의 역할과 의무 등 구체적인 사항을 긴밀히 협의해 나가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