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라이벌로 - ID=2024-10-22%2Fauukgd.html

NoiseAware Blog

vip로또 홈페이지

라이벌로 - ID=2024-10-22%2Fauukgd.html

라이벌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나·KB국민·우리은행에 이어 인터넷은행도 금리 올려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 주요 시중은행에 이어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도 가계대출 관리를 위해 주택담보대출 금리를 올렸다.

9일 금융권에 따르면 케이뱅크는 이날부터 아파트담보대출 갈아타기 상품 중 주기형(5년 변동) 금리를 0.1%포인트(p) 인상했다.이에 따라 아담대 주기형(금융채 5년 기준) 금리 하단은 지난 8일 3.41%에서 이날 3.50%로 올랐다.이날 기초금리 변동분과 가산금리 인상분이 함께 반영됐다.

케이뱅크는 전세대출 역시 상품에 따라 최대 0.15%p 인상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시장 금리 수준을 고려해 대출금리를 소폭 올렸다"고 설명했다.

앞서 하나은행이 지난 1일부터 주담대 금리를 0.2%p 인상했으며,라이벌로KB국민은행은 3일부터 가계부동산담보대출 금리를 0.13%p 올렸다.아울러 우리은행도 오는 12일부터 5년 주기형 주담대와 2년 고정금리 전세대출 금리를 0.1%p 인상할 예정이다.

금융당국은 최근 가계대출 증가세에 대해 선제적 관리가 필요한 상황이라고 지적하며 오는 15일부터 은행권 현장 점검에 나서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복현 금융감독원장도 지난 2일 임원 회의에서 "성급한 금리인하 기대와 국지적 주택가격 반등에 편승한 무리한 대출 확대는 안정화되던 가계부채 문제를 다시 악화시킬 우려가 있다"고 했다.

라이벌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라이벌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박재홍>그게 당 지도부를 향한 메시지도 될 수 있고.

라이벌로,업계 한 관계자는 "음식 할인을 유지하면 각종 배너가 나와 무료배달을 자연스럽게 유도한다"며 "구체적인 정보를 잘 모르는 이용자들은 '무료 배달' 타이틀만 보고 이를 택하는 경우가 많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