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오토끼 - 수리남 야구공 - ID=2024-10-22%2Fgtfdgb.html

NoiseAware Blog

업소용냅킨케이스

오토끼 - 수리남 야구공 - ID=2024-10-22%2Fgtfdgb.html

오토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서울의 유명 사립대 치과대학 졸업반 학생 40여 명이,오토끼임상실습 참석 기록을 위조했다가 적발됐습니다. 

무더기로 유급 처분을 받았는데요. 

학교 측은 징계 절차에 들어갔습니다. 

이혜주 기자가 단독 취재했습니다. 

[기자]
최근 서울의 한 사립대 치과대학에서 학생들에게 알린 공지문입니다.

본과 4학년생 수십 명이 실습 과목에서 '0점'을 받게됐다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치의대 필수과목인 임상실습 참석 기록을 조작한 사실이 적발돼 41명이 낙제 학점을 받게 된 겁니다.

임상실습은 치과대생들이 병원에서 의사가 하는 진료나 시술에 참여하는 과목인데요. 

환자의 치석 제거나 임플란트 시술 등에서 의사를 보조하는 역할을 맡아 합니다.

[치과 의사]
"(임상실습은) 레지던트 선생님들이 임상을 하시는 거를 옆에서 어시스트를 직접 하면서 눈으로 보고.어떻게 적용을 할지를 알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과목입니다."

원래 임상실습에 참여한 뒤 세부 전공과목 담당 의사의 확인 서명을 받아야 하지만,오토끼 학생들은 따라하기 쉬운 의사 서명을 위조했습니다.

받지도 않은 임상 실습을 완료한 것처럼 꾸민 겁니다.

[○○대 치과대 재학생]
"레지던트가 자기만의 사인을 해주니까 일을 하면 사인을 받고 그게 성적이 되는 건데 이번에 그 사인을 위조해서…"

대학 측은 임상 실습 담당 의사가 "자신이 한 적 없는 서명을 발견했다"는 신고를 받고 조사를 벌여왔습니다.

낙제점을 받은 학생들은 자동으로 유급 처리돼 오는 9월 의사 국가고시에도 응시할 수 없습니다.

학교 측은 위조 횟수가 많거나 조작을 주도한 학생 등을 상대로 내부 징계 절차를 밟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채널A 뉴스 이혜주입니다.

영상취재: 이락균
영상편집: 석동은

오토끼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오토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HSBC 주관사 선정해 자산 펀드레이징 착수내년 상업생산 가동하는 라인프로젝트 대상석유화학 업황 악화로 2년 연속 영업손실글로벌 자금 끌어와 그룹 현금흐름 개선[서울경제] 이 기사는 2024년 3월 21일 17:30 자본시장 나침반  '시그널(Signal)' 에 표출됐습니다.

오토끼,<오픈AI>거대언어모델(LLM)을 기반으로 하는 인공지능 챗GPT를 만드는 오픈AI가 텍스트를 입력하면 동영상을 만들어주는 AI ‘소라(Sora)’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