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레이캬비크시간 - 청송 슬로시티펜션

NoiseAware Blog

사운드가 있는 무료 슬롯

레이캬비크시간 - 청송 슬로시티펜션

레이캬비크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입간판으로 유리창 깨고 범행…"생활비 필요해서"

ⓒ News1 윤주희 디자이너
ⓒ News1 윤주희 디자이너

(광주=뉴스1) 이승현 기자 = 새벽 시간 광주 도심에서 귀금속을 훔쳐 달아난 2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광주 광산경찰서는 15일 특수절도 혐의로 20대 여성 A 씨를 입건했다.

A 씨는 전날 오전 3시 30분쯤 광주 광산구 도산동 금은방에서 약 5000만 원 상당의 귀금속 70여점을 훔쳐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조사결과 A 씨는 마스크를 쓰고 얼굴을 가린 채 가게 앞에 있는 입간판으로 유리창을 깨고 침입해 2분 만에 이같은 일을 벌였다.

경찰은 인근 폐쇄회로(CC)TV 등을 통해 A 씨의 도주 경로를 추적했고,레이캬비크시간같은 날 오후 6시 35분쯤 서구 농성동 한 카페에서 A 씨를 긴급체포했다.

A 씨는 집 안에 귀금속을 숨겨둔 뒤 범행 당시 입었던 옷을 갈아입고 외출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이렇다 할 직업이 없는 A 씨는 경찰조사에서 "생활비 마련을 위해 어릴 적 살았던 동네에서 범행했다"는 취지로 진술했다.현재까지 공범은 없는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귀금속을 회수하는 한편 A 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

레이캬비크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레이캬비크시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192석의 야당과 108석의 여당 간 힘겨루기가 본격화될 전망입니다.

레이캬비크시간,의대생 1133명 휴학…확산 조짐뉴스 기사오늘 동맹휴학 D데이 ‘요동’교육부 “휴학 요건 해당안돼”2만여 명에 달하는 전국 의대생들이 단체행동에 나서기로 한 20일, 학생들이 휴학 의사를 학교 측에 직간접적으로 밝혀옴에 따라 대학가가 요동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