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au 통신사 - ID=2024-10-22%2Fpvzcfs.html

NoiseAware Blog

losc 릴 선수

au 통신사 - ID=2024-10-22%2Fpvzcfs.html

au 통신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반기 출시 목표 개발 중…"자체 개발 칩 최적화 어려움"화웨이가 화면을 두번 접는 폴더블폰(트리폴드폰) 개발에 난항을 겪고 있다는 관측이 제기됐다.

18일(현지시간) 안드로이드 헤드라인에 따르면 트리폴드폰을 개발 중인 화웨이가 발열 문제를 겪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이같은 주장을 제기한 한 IT팁스터는 화웨이가 소프트웨어 호환성과 발열 관리에 어려움이 있다고 봤다.

화웨이 트리폴드폰 예상 이미지 (사진=화웨이센트럴)
화웨이는 지난해 미국 정부 제제를 뚫고 자체 기술로 7나노 미세공정 기반 스마트폰 프로세서를 개발해 자국 파운드리 업체 SMIC를 통해 생산했다.하지만 SMIC 첨단 제조 공정이 아직 미숙하다보니 발열 관리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소프트웨어도 마찬가지다.폴더블폰은 일반 바형 스마트폰과 화면 비율이 다르기 때문에 폴더블폰에 호환되는 운영체제(OS)를 별도로 개발해야 한다.삼성전자도 구글과 협력해 폴더블폰에 적합한 OS와 소프트웨어 등을 계속 개발하고 있다.

하지만 화웨이는 자체 OS 하모니를 사용하는 만큼 폴더블폰에 최적화된 소프트웨어 개발에 어려움이 더 있다는 분석이다.

두번 접는 폰의 경우 두께도 문제가 될 수 있다.접었을 때 폰이 너무 두꺼우면 휴대성이 떨어지기 때문이다.한번 접는 폴더블폰도 불편한 그립감 등을 이유로 사용을 꺼리는 이용자들이 있는 만큼 두번 접었을 때 폰이 두꺼워지는 문제도 해결해야 할 숙제 중 하나로 꼽힌다.

앞서 트렌드포스 등을 통해 화웨이가 연내 트리폴드폰을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지만,au 통신사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다면 출시가 늦춰질 수도 있다.다만,au 통신사현지 매체들은 아직 긍정적인 전망을 내놓고 있다.

화웨이센트럴은 "아직 (트리폴드폰을)개발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할 가능성이 높다"며 "아직 출시일을 공개하지 않았지만,au 통신사트리폴드폰이 가져올 또 다른 기능은 기대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전했다.

au 통신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au 통신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지난 21일에는 오전 8시 30분부터 9시 24분까지 54분간 이용자의 약 8%가 PC용 카카오톡 로그인 실패 및 모바일용 카카오톡 메시지 수·발신이 지연됐다.

au 통신사,대담 발췌 : 정의진 디지털뉴스팀 에디터※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전화] 02-398-8585[메일] social@y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