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원챔피언십】2022 아시안컵 남자|프리미어리그 이적시장 마감일

NoiseAware Blog

프리미어리그 이적시장 마감일

【원챔피언십】2022 아시안컵 남자|프리미어리그 이적시장 마감일

원챔피언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BS 광주] [앵커]

아직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지만,예년보다 이른 추석이 다가오면서 유통업체마다 선물세트 예약 판매에 들어갔습니다.

고물가에다 경기 침체로 한 푼이라도 아끼려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잡기 위한 유통업계의 경쟁도 치열합니다.

보도에 이성각 기자입니다.

[리포트]

추석을 한 달 가량을 앞두고 대형마트에 설치된 추석선물 사전계약 코너.

생활용품과 가공식품 등 가격 부담을 낮춘 중저가 선물세트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박에스더/광주시 수완동 : "(사전계약은) 저렴하니까 할인되고,원챔피언십과일 같은 경우는 선물을 앞당겨 보내기 때문에 괜찮을 것 같고요."]

추석을 맞아 대형마트 업계가 일제히 선물세트 사전 예약에 들어갔습니다.

미리 주문하면 물건값의 30에서 50%까지 할인받고,원챔피언십선물 배송 시기를 우선 배정받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선희/농협하나로마트 광주점 과장 : "(사전 계약은) 프로모션이 훨씬 더 다양하게 준비돼 있습니다.카드할인이 들어가는 상품들도 상품권 증정이 된다는 게 가장 큰 메리트입니다."]

고물가와 고금리 여파로 내수침체가 이어지는 가운데,원챔피언십이번 추석 선물시장에서는 가성비에 집중한 구성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업체들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5만원 이하 실속형 선물세트 준비물량을 늘렸습니다.

[고현궁/이마트 파트장 : "1만 원에서 2만 원대 선물세트를 많이 구매하시는데 그 부분을 집중 공략하기 위해서 (해당) 물량 같은 경우 10% 증가한 물량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백화점도 축산과 수산 선물 세트를 프리미엄부터 실속세트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고객 확보에 나섰습니다.

물가 상승세로 가계 부담이 커진 이번 추석,유통업계들은 실속과 가성비 전략으로 명절 특수를 노리고 있습니다.

KBS 뉴스 이성각입니다.

촬영기자:신한비

원챔피언십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원챔피언십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All rights reserved.

원챔피언십,연합뉴스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분야를 두루 취재하고 워싱턴 특파원을 지낸 권태호 논설실장이 6개 종합일간지의 주요 기사를 비교하며, 오늘의 뉴스와 뷰스(관점·views)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