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원정도박 삼성 야구 선수 - ID=2024-10-22%2Fvxptkm.html

NoiseAware Blog

쥘쿤데

원정도박 삼성 야구 선수 - ID=2024-10-22%2Fvxptkm.html

원정도박 삼성 야구 선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의 공범으로 지목됐던 사업가 이모 씨가,원정도박 삼성 야구 선수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의 구명을 시도하는 듯한 통화 녹취를 공수처가 확보했습니다.

이 씨는 다른 사람 얘기를 설명했을 뿐 그런 일이 없었다고 했고,대통령실은 대통령 부부와 아무 관련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공수처는 해당 발언 내용이 사실인지 여부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최민영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해병대 출신 변호사 A 씨가 최근 공수처에 제출한 녹취 파일.

지난해 8월 같은 해병대 출신 사업가 이 모 씨와의 전화 통화 내용으로 이 씨가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의 구명을 시도하려는 정황이 포함돼 있습니다.

[이 모 씨-A 씨 통화/지난해 8월/음성변조 : "(임 사단장이 사표를 낸다 그래가지고 ○○이가 전화 왔더라고.그래가지고 내가 '절대 사표 내지 마라,내가 VIP한테 얘기를 하겠다') 위에서 그럼 지켜주려고 했다는 건가요?VIP 쪽에서?(그렇지)."]

이 씨는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공범으로 지목된 인물로,원정도박 삼성 야구 선수지난해 5월 메신저를 통해 임 전 사단장과의 골프 모임을 논의한 정황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녹취가 공개되자 당사자들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습니다.

발언을 한 이 씨는 KBS와의 통화에서 "다른 사람이 임 전 사단장과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를 A 씨에게 설명한 것"이라며 녹취가 왜곡됐다고 주장했습니다.

임 전 사단장은 앞서 이 씨와 일면식도 없다고 밝힌 바 있고.

[박균택/법사위원/더불어민주당/지난달 21일 : "해병대 출신이고,본인하고 골프 모임도 자주 한다고 알려져 있는데 모릅니까?"]

[임성근/전 해병대 1사단장/지난달 21일 : "한 번도 골프를 친 적도 없고,원정도박 삼성 야구 선수전혀 저 인원은 모릅니다."]

녹취에 대해서도 사의 표명 전후로 어떤 민간인에게도 알린 적이 없어 이 씨도 언론을 통해 알았을 거라며 시기상 구명 로비 자체가 불가능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대통령실도 대통령실은 물론 대통령 부부도 구명 로비 의혹과 전혀 관련이 없다며 허위사실 유포에 강력 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공수처는 이 씨가 실제 로비를 했는지 아니면 발언이 과장됐는지 등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최민영입니다.

영상편집:이소현/그래픽:최창준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원정도박 삼성 야구 선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원정도박 삼성 야구 선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전국 주요 지역 한낮 최고기온은 서울 29도, 인천 26도, 수원 28도, 춘천 29도, 강릉 24도, 청주 28도, 대전 28도, 세종 28도, 전주 29도, 광주 27도, 대구 27도, 부산 24도, 울산 23도, 창원 27도, 제주 2도 등이다.

원정도박 삼성 야구 선수,이어 "양안 동포와 희생자 가족의 강력한 요구 속에 대만 측은 해순서 함정의 충돌이 대륙 어선을 전복시켜 사상자가 발생했음을 겨우 인정했다"며 "그러나 여전히 각종 이유를 들어 책임을 회피하고, 사건의 진상을 감추고 있다"고도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