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유럽 월드컵 예선 - ID=2024-10-22%2Fxlznkd.html

NoiseAware Blog

삶은 토마토

유럽 월드컵 예선 - ID=2024-10-22%2Fxlznkd.html

유럽 월드컵 예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피고인 "혐의 부인"…재판부 "유죄 인정" 징역 6월·집유 1년

의정부지법/뉴스1
의정부지법/뉴스1

(의정부=뉴스1) 양희문 기자 = 농사일을 하던 중 갈등이 생긴 지인을 둔기로 내리쳐 다치게 한 80대 할머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가 선고됐다.

의정부지법 제11형사부(부장판사 오창섭)는 특수상해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A 씨(81·여)에게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했다고 8일 밝혔다.

A 씨는 지난해 7월 10일 오전 10시 50분께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한 길에서 지인 B 씨의 오른쪽 팔을 둔기로 때린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A 씨는 농사일을 하던 중 인근에서 밭을 경작하는 B 씨가 "왜 자신의 비닐을 무단으로 사용했느냐"고 따지자 화가 나 범행했다.

A 씨 범행으로 B 씨는 약 21일간의 치료가 필요한 상해를 입었다.

사건 발생 무렵 A 씨는 B 씨에게 '고추 모종을 심어 달라'고 부탁도 했는데,유럽 월드컵 예선B 씨가 이를 거절하자 그에 대한 감정이 좋지 않은 상태였던 것으로 조사됐다.

법정에 선 A 씨는 "B 씨에게 상해를 가한 사실이 없다"고 주장하며 범행을 부인했다.

하지만 재판부는 B 씨의 일관된 진술,피해자가 허위 진술을 할 만한 사정이 없는 점 등을 고려하면 공소사실이 인정된다고 판단했다.

오 부장판사는 "범행의 죄책이 가볍지 않고,유럽 월드컵 예선피해자도 용서하지 않았다"면서도 "형사처벌 전력이 없는 점,유럽 월드컵 예선고령인 점,유럽 월드컵 예선건강 상태가 좋지 않은 점을 유리한 정상으로 참작했다"고 설명했다.

유럽 월드컵 예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유럽 월드컵 예선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kr[J-Hot]▶ 얼굴팩하다 "웬 수갑?"…강남 룸살롱女 체포 순간▶ "몸은 50대"…92세 女총장이 고백한 '동안 비결'▶ 주가 안올라도 연수익 10%…지금 사야할 주식▶ 유니클로 아니네…최민식 입은 플리스 가격 '깜짝'▶ 완벽했던 그때 전신마비…목숨 걸고 치과의사 됐다▶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중앙일보(https://www.

유럽 월드컵 예선,현재 경기도 각 지역에선 대남 전단 풍선 잔해 추정 물체가 잇따라 발견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