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야구 엄지 - 여캠 리액션 월드컵 - ID=2024-10-22%2Fyxsemd.html

NoiseAware Blog

kbo nummer voorbeeld

야구 엄지 - 여캠 리액션 월드컵 - ID=2024-10-22%2Fyxsemd.html

야구 엄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북한이 어젯밤부터 또다시 오물 풍선을 추가로 살포하고 있습니다.

북한은 그제 밤부터 어제 새벽까지도 오물 풍선을 날려 서울과 경기 등 수도권에 80여 개가 낙하했는데,밤사이 추가 피해가 예상됩니다.

송금한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합동참모본부는 북한이 어젯밤 또다시 오물 풍선을 날려 보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어젯밤 9시 40분 기준으로 풍향은 남서풍과 서풍이 불어 경기 북부 지역에서 동쪽으로 이동 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우리 군은 북한의 연이은 오물 풍선 살포에 대응해 어제 오후부터 대북 확성기 방송이 재개했는데,북한이 또다시 풍선을 추가로 날려 보내고 있는 겁니다.

앞서 어제 새벽에는 밤사이 날아온 오물 풍선들이 곳곳에서 발견됐습니다.

가로수 크기의 풍선이 떠 있고,아래쪽엔 포장된 종이 묶음이 달려 있습니다.

북한이 날려 보낸 쓰레기 뭉칩니다.

[지훈/경기도 파주시 : "사진 속으로는 작아 보였는데 생각보다 엄청 크더라고요.좀 많이 놀랐어요."]

합동참모본부는 어제 기준으로 "북한이 그제부터 330여 개의 오물 풍선을 띄운 것으로 확인됐고,야구 엄지이 중 80여 개가 우리 지역에 떨어졌다"고 밝혔습니다.

한강에서,주택 옥상과 논 곳곳에서 발견됐는데,인명 피해나 재산 피해는 없었습니다.

9일 전,풍선 부양 때는 전국에서 신고가 잇따랐지만,어제는 수도권 일대에 집중됐습니다.

어제 충청도와 경상도 이남 지역에서는 풍선이 확인되지 않았는데,합참은 서풍 계열의 바람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합참은 밤사이 적재물 낙하에 주의하고,풍선을 발견하면 만지지 말고 가까운 군부대와 경찰에 신고하라고 당부했습니다.

KBS 뉴스 송금한입니다.

촬영기자:황종원/영상편집:박은주/화면 제공:합동참모본부·인천소방본부 시청자 박상정 이동열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야구 엄지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야구 엄지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야구 엄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야구 엄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세계인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아야 한다.

야구 엄지,한동훈 위원장이 아마 기자들 백브리핑에서 질문을 받게 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