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야구 클로저 - ID=2024-10-23%2Faesgks.html

NoiseAware Blog

챔스 결승 라인업

야구 클로저 - ID=2024-10-23%2Faesgks.html

야구 클로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산시,야구 클로저"휴진 신고한 의료기관 3.3%…의료공백 발생 땐 현장 점검"

휴진 종이 붙인 부산의 한 병원 [독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휴진 종이 붙인 부산의 한 병원
[독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연합뉴스) 박성제 기자 = 정부에 휴진 신고를 했던 부산지역 개인병원 가운데 실제 휴진에 참여한 개원의는 많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18일 오전 부산시내 한 내과 의원.

당초 이 병원은 이날 하루 지자체에 개인 사정으로 휴진하겠다고 신고했다.

그러나 정부의 업무개시명령 때문인지 정상적으로 진료를 하고 있었다.

이날 감기에 걸려 마스크를 쓴 환자들은 소파에 앉아 순서를 기다리고 있었다.

이 병원 관계자는 정상 진료를 하는 이유에 대해 "시국이 시국인지라,야구 클로저말씀드리기가 어렵다"며 대답을 회피했다.

'집단 휴진' 환자는 어쩌나 [연합뉴스 자료사진]
'집단 휴진' 환자는 어쩌나
[연합뉴스 자료사진]


정부의 의료 정책에 반대하는 대한의사협회의 집단 휴진이 진행된 18일 오전 휴진에 동참하는 개원의는 많지 않았다.

이에 환자가 병원에 가지 못하는 등 불편을 겪을 일은 거의 없을 것으로 전망된다.

당초 휴진 신고했던 병원 중에서는 병원 이전이나 여름휴가 등을 이유로 휴진을 신청한 곳도 있었다.

엇갈림 [연합뉴스 자료사진]
엇갈림
[연합뉴스 자료사진]


부산대병원을 비롯한 주요 대학병원 역시 교수가 연차를 내고 휴진했을 경우 미리 환자에게 연락해 헛걸음하는 경우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부산대병원 교수 270여명 가운데 18명이 연차를 내 6.8%가량이 휴진 의사를 밝혔다.

동아대병원은 교수 170여명 가운데 외래 진료가 있는 교수 중 휴진을 신청한 사람은 없다.

의료계 관계자는 "하루에 교수의 3분의 1가량이 외래 진료를 본다"며 "외래가 없는 교수들이 항의 차원에서 휴진 신고를 했으며,야구 클로저사실상 진료 차질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며칠 전 집단 휴진 소식을 접한 환자들의 문의가 빗발쳤는데 그나마 다행"이라고 덧붙였다.

'집단 휴진' 병원 찾은 환자들 [연합뉴스 자료사진]
'집단 휴진' 병원 찾은 환자들
[연합뉴스 자료사진]


다만 휴진에 동참하는 개원의는 이날 오전에만 진료하거나,야구 클로저당일 하루 휴진을 내기도 했다.

병원들이 밀집해 있는 남구 대연동 일대에서는 대부분의 병원이 진료하는 가운데 한 곳이 휴진하고 있었다.

이 병원은 정문에 '개인 사정으로 휴진합니다'라는 글이 적힌 종이를 붙였다.

환자들은 의사들의 이번 집단 휴진에 대해 불안감을 호소했다.

가려움 증상으로 피부과를 찾은 한 환자는 "새벽부터 몸이 안 좋았는데 혹여나 아침에 진료하는 병원을 찾지 못할까 봐 엄청나게 걱정했다"며 "쉽게 병원에 가서 다행이지만 다시는 이런 일이 반복돼서는 안 된다"고 토로했다.

부산시는 18일 휴진을 신고한 의료기관은 2천661곳 가운데 87곳으로,야구 클로저전체 명령 대상 의료 기관의 3.3%라고 밝혔다.

시는 현장 점검반을 가동해 휴진율이 30%가 넘는 지자체의 경우 의료 공백이 생길 수 있다고 보고 직접 현장을 확인할 예정이다.



야구 클로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클로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속상한 일이 일어나도 금방 마음이 편안해지고, 나쁜 놈 봤다가도 '아이고 나쁜 놈이 아니구나' 하면서 금세 마음이 평안해져요.

야구 클로저,이에 크리스티아노 아몬 퀄컴 CEO 역시 바꾸라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