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데울로페우 - ID=2024-10-23%2Failybk.html

NoiseAware Blog

탱크 토토

데울로페우 - ID=2024-10-23%2Failybk.html

데울로페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지난달 실물경제 지표인 생산과 소비,설비투자가 일제히 줄며 10개월 만에 '트리플 감소'를 기록했습니다.

수출 호조에도 내수 흐름은 지지부진한 모습인데,정부는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경기 회복에 역점을 두겠다고 밝혔습니다.

보도에 오인석 기자입니다.

[기자]
지난달 산업생산과 소매판매,설비투자 등 실물경제 지표가 한 달 전보다 일제히 뒷걸음질 쳤습니다.

3대 지표가 동반 감소한 것은 지난해 7월 이후 10개월 만입니다.

부문별로는 생산이 0.7% 감소했는데,

기계장비와 자동차,1차 금속 등 광공업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제조업이 1.1% 줄었습니다.

반도체는 호조세가 이어졌습니다.

반도체 생산은 1.8% 늘었는데,데울로페우수출이 원활히 이뤄지면서 재고는 전년 동월 대비 32.8% 감소했습니다.

지출부문인 소매판매와 설비투자,시공 실적인 건설기성도 줄었습니다.

소매판매는 의복과 화장품 등에서 판매가 줄며 0.2% 감소했고,

설비투자는 항공기·선박 등 운송장비와 기계류 투자가 줄어 4.1% 감소했습니다.

건축과 토목 등에서 공사 실적이 모두 줄어 건설기성도 4.6% 감소했습니다.

현재 경기를 보여주는 동행 순환변동치와 6개월 뒤 경기를 예측하는 선행 순환변동치는 동반 하락했습니다.

[공미숙 / 통계청 경제동향통계심의관 : 생산 증가하는 거에 비해서 지출 부분은 그만큼 회복세가 더디다,이렇게 평가하고 있잖아요.그래서 소비도 지금 따라가는 게 조금 더디다,그렇게 보시면 되겠습니다.]

정부는 수출과 내수 간의 회복 속도에 차이가 있다면서,데울로페우제조업 중심의 경기 회복 흐름은 지속되고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그러면서 소상공인 등 내수 취약부문을 집중 지원하고,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경기 회복에 최우선 역점을 두겠다고 밝혔습니다.

YTN 오인석입니다.

촬영기자 : 정철우
영상편집 : 정치윤
디자인 : 이나영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데울로페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데울로페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28일 뉴스1에 따르면 인천 연수경찰서는 살인미수 등 혐의로 40대 남성 A 씨를 긴급체포해 조사 중이다.

데울로페우,뉴시스 "재산분할보다 더 관심 가져야 할 것은 최-노 부부 재산 출발점, 검찰의 직무유기"조국 조국혁신당 대표는 1조 원대 재산 분할로 화제가 되고 있는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의 이혼소송에 대해 2일 "우리가 더 관심을 가져야 할 점은 두 사람 간의 재산분할액수가 아니라, 이 부부의 엄청난 재산의 출발점, 그리고 당시 검찰의 직무유기"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