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인터 마이애미 대 뉴욕 시티 fc 경기 - 로또 담청수령은행

NoiseAware Blog

2022 월드컵 국가대표 명단

인터 마이애미 대 뉴욕 시티 fc 경기 - 로또 담청수령은행

인터 마이애미 대 뉴욕 시티 fc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뉴스데스크]
◀ 앵커▶

방금 전해드린 내용에서 보셨듯이,리튬 전지는 물과 만나면 화학반응을 일으키기 때문에 불이 났을 때 물이나 소화기를 사용하면 오히려 더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우리 일상에서는 리튬 2차 전지가 많이 쓰이고 있는데요.

어떻게 화재를 예방하고,인터 마이애미 대 뉴욕 시티 fc 경기진압을 해야 하는지 김세영 기자가 알아봤습니다.

◀ 리포트▶

리튬 배터리는 우리 일상 곳곳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청소기 같은 가전제품,휴대전화,인터 마이애미 대 뉴욕 시티 fc 경기노트북 같은 전자기기,인터 마이애미 대 뉴욕 시티 fc 경기킥보드나 전기 자동차 등에 리튬 전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정확히는 리튬 이온 배터리,인터 마이애미 대 뉴욕 시티 fc 경기또는 2차 전지로 불립니다.

이번 화성 화재 사고의 원인으로 지목되는 리튬 1차 전지와 다소 다릅니다.

눈에 띄는 차이는 충전 가능 여부입니다.

1차 전지는 충전이 안 되는 대신 출력 전압이 일정하고 에너지 밀도가 높아 수명이 깁니다.

그래서 통신장비나 무전기 등 대부분 군용 장비와 산업용으로 쓰입니다.

대신 화재 위험이 높습니다.

[김도엽/한국화학연구원 책임연구원]
"밖에 내놓기만 해도 수 분 내에 (리튬 1차 전지) 색깔이 바뀌거든요.그런 정도로 반응이 빠르기 때문에 거기에 실제 물이 떨어지게 되면 불꽃이 튀면서 팍 반응이…"

1차 전지보다 2차 전지가 상대적으로 안전하다 하더라도 리튬 전지 자체가 태생적으로 화재에 취약합니다.

외부 충격이 가해지면 2차 전지 내부의 분리막이 파손돼 전류가 흐르면서 역시 폭발 화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전기차 화재가 대표적입니다.

화재가 났을 땐,1차 전지와 달리 많은 양의 물을 이용해 불을 꺼야 합니다.

리튬이온배터리는 밀폐된 구조라서 소화기는 효과가 없습니다.

전문가들은 작은 규모라도 전지가 폭발하기 시작하면 대처하기 어려워,인터 마이애미 대 뉴욕 시티 fc 경기예방이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

과충전이 되지 않게 주의해야 하고,배터리에 이상이 생기면 반드시 교체를 해야 합니다.

[나용운/국립소방연구원 연구사]
"출력에 장애가 있다는 건 배터리로서 성능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데 다른 배터리랑 동일하게 똑같이 요구를 하게 되면 배터리가 이제 혹사가 됩니다.열을 받는다는 거죠."

또 킥보드와 같은 제품을 현관문에 놓지 말고,인터 마이애미 대 뉴욕 시티 fc 경기반드시 대피로를 확보해놔야 합니다.

MBC뉴스 김세영입니다.

영상취재: 전인제/영상편집: 정지영/화면출처: 유튜브 '국립소방연구원'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인터 마이애미 대 뉴욕 시티 fc 경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인터 마이애미 대 뉴욕 시티 fc 경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것은 바로 인간에 의한 가축화 과정에서 공격성이 높은 개체들이 선별되어 버려졌기 때문이다.

인터 마이애미 대 뉴욕 시티 fc 경기,페소화의 1개월 내재변동성(옵션 가격에 기초한 종목 또는 지수의 미래 변동성 추정치)은 작년 10월 이후 최고치로 치솟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