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맨시티 대 인테르 - 우디네세 대 유벤투스 - ID=2024-10-23%2Fcxgxss.html

NoiseAware Blog

금일간의

맨시티 대 인테르 - 우디네세 대 유벤투스 - ID=2024-10-23%2Fcxgxss.html

맨시티 대 인테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제1야당 대표와 의원들이 공개적으로 언론을 모욕했는데,맨시티 대 인테르주장은 법원의 판결문을 제대로 보도하지 않고 왜곡한다는 겁니다.과연 그럴까요?사실에 부합하는 주장일까요?저희가 판결문을 직접 분석했습니다.

권형석기자가 정리했습니다.
 
[리포트]
이재명 대표는 같은 법원이 다른 판결을 했다며 언론이 침묵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재명 / 더불어민주당 대표 (지난 14일)
"(안부수 판결은) 쌍방울 그룹의 대북사업 주가 부양을 위한 대북 사업 대가다.이화영에 대한 판결은 이재명과 경기도를 위한 송금이다,맨시티 대 인테르"

'안부수-이화영 판결은 모순?' 안부수 전 회장 판결문에 "쌍방울이 주가 상승을 노렸다"는 문장이 있는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법원 판단이 아닌 검찰 주장을 옮겨 적은 부분입니다.

안 전 회장 판결문에는 북측 인사가 "이화영이 스마트팜 비용을 지원해주기로 약속하고 지키지 않았다"고 하자 김성태 전 회장이 "쌍방울이 대신 내주겠다"고 한 내용도 들어있습니다.

민주당 주장과 달리 경기도 대북사업용이란 점을 인정한 겁니다.

'이화영 재판부,맨시티 대 인테르국정원 문건 무시?' 민주당 노종면 의원은 대북송금이 쌍방울의 주가조작용이란 내용이 담긴 국정원 문건을 이화영 사건 재판부가 무시했다고 주장합니다.

이는 사실과 다릅니다.재판부는 해당 문건을 증거로 채택했지만,맨시티 대 인테르"국정원이 주가조작 가능성을 검증했다고 볼 정황이 뚜렷하지 않다"고 적시했습니다.

무시한 게 아니라 신빙성을 낮게 본 겁니다.반면 쌍방울이 건넨 500만 달러는 경기도가 지어주기로 한 스마트팜 비용이며 이 사업을 위해 북한이 돌격대까지 조직했다는 국정원 문건은 신빙성을 인정했습니다.

TV조선 권형석입니다.

맨시티 대 인테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맨시티 대 인테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다선 의원으로 재배치 및 험지 출마 이야기가 나오는 것을 묻는 질문에 김 의원은 "저도 그렇고 당이 필요로 하는 일들이 있으면 현장에 나가서 싸우는 모습이 좋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맨시티 대 인테르,이 박스는 언론사가 송고한 기사 중 많이 언급된 이슈 키워드를 모아서 매 시각 업데이트하는 '언론사가 주목한 이슈'와 최근 3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뉴스와 연예, 스포츠 기사를 확인할 수 있는 '많이 본 기사' 등으로 구성된다.